히든 페이스 - The Hidden Face, 2011

in #aaa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2014년도에 개봉한 안드레스 바이즈 감독의 "히든 페이스" 입니다.
스페인어로는 히든 페이스를 La cara oculta 라고 하네요. 2011년에 공개된 콜롬비아 스릴러 영화입니다. 콜롬비아 영화는 많이 접해보지 못했는데말이죠.~~

common (46).jpeg

개요 : 스릴러 콜롬비아,스페인 97분 2014.09.12 개봉

감독 : 안드레스바이즈

출연 : 마르티나 가르시아(오파비아나), 킴 구티에레즈(아드리안)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common (44).jpeg

젊은 지휘자 안드레아는 벨렌과 연인사이다. 어느 날 벨렌은 이별의 영상편지만을 남기고 떠난다. 실연의 아픔과 상실감에 괴로워 하던 안드레아 앞에 파비아나가 나타나고 안드레아의 여자친구 벨렌이 실종상태인걸 알면서도 안드레아와 교제를 시작한다.

common (48).jpeg

그러나 벨렌은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었다! 벨렌은 사랑을 확인하고자 스스로 비밀의 방에 들어가고 뜻하지 않게 갇히게 되었던 것. 사랑하는 남자가 다른 여자와 함께 하는 모습을 지켜봐야만 하는 벨렌은 파비아나에게 계속해서 사인을 보내고 영문을 알 수 없는 파비아나는 점차 미묘한 공포감을 느끼게 되는데..


"히든 페이스"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볼만한 영화입니다.

사실 영화에 대해 별다른 정보 없이 우연하게 본 영화였는데 제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였어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인데 이 영화는 기대 자체를 하지 않아서 그럴지도 ㅎㅎ

common (47).jpeg

남자주인공인 아드리안!!!
그리고 전 여자친구로 나오는 베렌~~ 이쁘네요.ㅎㅎ

common (45).jpeg

여자주인공 파비아나 여배우가 이쁘더군요. 물론 처음 보는 배우

common (49).jpeg

영화가 청소년관람불가지만 생각보다 노출신이 많이 나오더군요. 그리고 노출 장면도 길고..ㅎㅎ 혼자보면 모를까 누군가와 같이 보면 좀 민망할 장면들이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common (50).jpeg

이 영화의 포인트라고 할수 있다면 아무래도 여자들의 심리를 잘 표현한점이라고 할수 이습니다. 한 남자를 사랑해서 그 남자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를 하게 되죠. 아무래도 여자들은 남자가 정말 자기를 사랑하는지 궁금해 하는 심리가 남자들보다 강한거 같은데 글런 심리를 영화속에 잘 표현했습니다.

결말이 조금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스릴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영화 URL : https://www.themoviedb.org/movie/80184-la-cara-oculta?language=ko-KR
*별점: AAA

Sort:  

JCAR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주연여배우가 진짜 이쁘네요^^

여배우 이쁘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