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타츠노야 | 곱창 츠케멘

in #food3 years ago (edited)

20180120_134719.jpg

주말에 도쿄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여행의 목적은 맛있는 스시먹기, 맛있는 라면먹기, 맛있는 소바 먹기, 맛있는 야끼니꾸 먹기, 맛있는 길거리음식 먹기 였습니다. ^ ^ 다행히도 2박3일동안 열심히 여기저기 쑤시고 다닌 결과 소바를 제외하곤 저의 목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정말 혀에 닿는 음식 모두 감동의 연발타였고 저의 먹스팀 본능을 충분히 충족하고 온 느낌입니다. 돌아온지 며칠안됬지만 벌써 다음 일본여행을 계획하며 혼자 흐뭇하게 미소를 짓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네요. ㅎ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행 두번째날, 간 라면집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타츠노야 龍の家

주소: 160-0023 Tokyo, Nishishinjuku, 7-4-5

20180120_133754.jpg
가게 앞 모습입니다. 신주쿠 West Exit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라멘 가게입니다. 처음에 모르고 East exit으로 나갔다가 시간 지체됬다고 일본 사는 친구한테 개털렸습니다. 싸인 잘보고 West exit으로 나가야합니다. ㅎㅎ

20180120_132120.jpg
저는 오후 1시쯤 갔던것같은데 웨이팅 시간이 20분 정도였던 것같아요. 역시 인기있는 맛집임을 다시 실감하게 해줍니다.

20180120_132755.jpg

20180120_134445.jpg

20180120_134719.jpg

저는 이곳의 별미인 곱창 츠케맨이라는걸 시켜보았습니다. 차가운 면이 차슈, 김, 죽순과 파랑 같이 나오고 옆에 소스? 국물?에 면을 찍어먹는 그런 스타일의 면음식 입니다. 츠케멘은 보통 라면발보다 두껍고 매끈한데, 좀 강렬한 맛의 소스와 밸런스를 고려하여 그렇게 나온듯합니다. 면발이 씹는 맛과 목넘김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같이 나오는 국물은 바싹 구운 소곱창기름과 잘게자른 돼지비계에 간장과 육수를 더한 소스인데, 간장소스와 곱창기름의 풍미가 더해져 정말 존맛입니다. 밥이랑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같네요.

20180120_134830.jpg
국물에 보면 바싹익은 곱창과 비계가 보입니다.

20180120_141436.jpg

추가로 여기는 면발을 다 먹고 나서 남은 국물을 이용해서 죽도 만들어줍니다. 고작 850엔에 정말 배가 터지고 혀를 춤추게 만드는 경험이였습니다!

Sort:  

아름다운 게시, 너무 맛있는 음식, 나는 이미 갈망하고있어 :)

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갈망하고 있어요~ ^ ^

It looks delicious

곱창 츠케멘이라... 엄청 탐나는데요?! 아 일본가고 싶네요.

nicebut do not understand your words. thank you for sharing .

yeah im gonna write some english posts too! I was a bit lazy recently but its coming. Thanks for dropping by

크으...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ㅠㅠ

곱창 좋아하는데 정말 맛나보이네요. 👍

가게 이름이 용의 집?인가보네요ㅋㅋ
오우 독특한 츠케멘이네요
라멘 정말 좋아하는데ㅜㅜㅜ 먹고 싶어지는 사진입니다

네 사실 츠케멘은 많이 먹어보진 못했는데 곱창 츠케멘은 정말 특별한 것 같더라고요~ 다시 또 가보고싶네요!

AJ picked your post @crawfish37 for his #TOP5 FOOD POST. Visit AJ's FOOD ROUNDUP to view where your post is ranked.
badge.jpeg

전 곱창못먹는데. 이건 도전해보고싶어져요ㅎㅎ
food! food! food! 라는 글귀가 인상적입니다 헤헤
팔로우하고 갈게요
제 글에 보팅해주신것도 감사해요 :)

Food Food Food!!! ㅋ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일식 정말 좋아하는데 ㅠㅠ.. 늦은시간에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나게 만드는 사진이네요

ㅋㅋㅋ 늦음시간에 정말 죄송합니다. >< 근데 어쩌죠 전 항상 퇴근하고 포스팅을 해서 항상 밤에만 글을 올리는데... ㅋㅋ 저도 처음엔 괴로웠는데 꼭 밤에 먹스팀 포스팅을 보게 되더라고요! 일식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It's very tasty, ramen is japanese food ...
In aceh indonesia there are also ramen noodles but not as good as you eat ...

와우 신주쿠에서 먹는 라면!! 완전 맛있겠네요. 일본 라면이 또 그냥 맛있어야죠...ㅠㅠ

우와!!! 본토 츠케맨 ㅠㅠ 제 블로그에 댓글 남기신거 보구 놀러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오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반가워요 ㅋㅋ 앞으로도 맛있는 포스팅 부탁드리고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곱창이들어간게 맛이정말 궁굼하네요 엄청 고소할 것 같은...

고ㅠ한 곱창기름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엄청 맛있죠. 허나 특유의 꿈꿈한 맛을 즐길줄 모르면 패스~

흑..배고팠는데 ㅠㅠㅠ 이거보니 더배고파요

일본!! 먹방여행!! 츠케멘!! 아아 정말 고문의 감동의 연발타네요 ㅠㅠ @crawfish37 님의 먹스팀은 다른 분들것보다 몇 배의 괴로움 감동이 느껴져요ㅜㅜ 츠케멘 진짜 좋아하는데 일본 사는동안 곱창 츠케멘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왜 몰랐을까 ㅜㅜ 얼른 다른 음식들도 올려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예요!

ㅋㅋㅋㅋ calm down~ 오늘밤에 퇴근하고 로바타야 올릴게요!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항상 제 먹스팀 즐겨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저도 항상 springfield님 여행기에 감동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 ^

기름 때문에 좀 느끼해 보이는데, 진짜 맛집 인가 봐요. 이걸로 맛있을 수 있다니!!!! 쉽지 않죠. 저도 가게 되면 꼭 시도해 보고 싶은 음식입니다.

네 꼭 드셔보세요! 저런음식 접하기 쉽지 않거든요! ㅋㅋ

야밤에... 너무 배가고파집니다.. 행복하고 맛있는 여행되셨겠어요^_^ㅋ
보팅해주셨기에 놀러와보았습니다~!

환상적입니다. 라멘 + 곱창이라니. 거기에 죽까지! 환상적인 곳이네요. 일본에 갈수 있다면 바로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mashita!!!
jeo seo!

곱창츠케맨 ~곱창기름 때문에 뭔가더 고소할거같아요!!저도일본가면 먹어봐야겠습니다

일본 식당은 정말 그릇에 맛있게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99
TRX 0.13
JST 0.144
BTC 55414.31
ETH 2145.37
BNB 501.72
SBD 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