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록_21.05.14

안녕하세요, 코생아 콩이누나입니다. 😄

오늘은 놀고 있는 리플을 클레이스왑 사이트에서 예치하여 이자를 받아볼까요? 넛박스에 비유하자면,
리플=넛박스에 임대된 스파
클레이스왑=피넛 입니다.

image.png

어제 글에선 눈물나는 제 리플 평단으로 고민을 하다가 😂
유튜브에서 "코인소년"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래 글은 그 영상을 보고 따라서 해본 기록입니다.
클레이스왑 사이트가 최근에 더욱 편리하게 업데이트 되어서 처음이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클레이스왑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https://klayswap.com/
지갑을 연결해주어야 합니다.
image.png
저는 카카오톡 지갑(Klip)을 먼저 만든 상태라 이것으로 연결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립 가입하는 방법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니 생략!

지갑 연결 후 내자산(asset)을 누르면 여러 종류의 코인이 나옵니다.
image.png

업데이트 전에는 리플을 바로 입금할 수가 없어서 오르빗 브릿지라는 사이트를 이용했다는데요. 이제는 바로 입금가능한 코인들이 생겼나봅니다.

"XPR로 입금" 버튼을 누르면 입금 주소 QR코드와 데스티네이션 태그가 뜹니다. 중요한 것은 거래소(업비트, 코인원 등)에서 리플을 보낼 때 꼭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해주어야 한답니다. 입력하지 않으면 소듕한 리플이 날라간대여!! 😱😱😱
image.png

위에서 확인한 주소와 태그를 입력하고 카카오톡 클립을 보면 바로 리플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image.png

리플이 들어온것이 확인이 되면 Pool에서 Deposit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클레이스왑+리플을 선택하였고, 이제 여기에서 리플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KXRP를 선택하여 수량을 입력합니다.

image.png

수량을 입력하면 예상 지분율이 자동 계산되어서 바로 알 수 있습니다.
Deposit을 누르면 완료입니다.

image.png
예상수익률은 괜찮은 편이지만, 일단 저도 많이 모르는 상태로 뛰어들어서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

그리고 클레이스왑은 보상수령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출금은 클립(카카오지갑)에서 가능하며 코인원으로 보내실 수 있어요. 리플 평단이 올라갈 날을 기다리며 굴려봅니다. 소송결과가 좋길 바라며!!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디파이 사이트도 먹튀 뉴스가 종종 나온던데,
안전하다고 봐도 될까요?

저도 안전하다곤 호언장담할 수는 없죠 ㅎㅎ 그래도 클레이스왑이 카카오톡과 서비스가 연계되어 있어서 조금 더 신뢰가 간다고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