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계획이 있구나

미국 연방수사국(FBI)이 최근 조 바이든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의 아들인 헌터 바이든의 이메일 유출 사건에 외국 정보기관이 연루됐는지 수사하고 있다고 미국 NBC방송이 보도했습니다.

FBI는 ‘우크라이나 스캔들’의 정황이 담긴 이메일이 있던 헌터의 노트북 컴퓨터와 하드 디스크를 압수해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크라이나 스캔들’은 헌터가 고액 보수를 받으며 몸담았던 우크라이나 에너지업체 부리스마에 대해 우크라이나 검찰이 2016년 수사에 나서자, 당시 부통령이었던 바이든이 우크라이나 정부에 외압을 행사해 비리 수사를 무마시켰다는 내용입니다.

14일 뉴욕포스트가 헌터의 노트북에서 우크라이나 스캔들의 ‘스모킹건’(결정적 단서)이 될 이메일이 발견됐다고 보도하면서부터 이 사건이 급부각되고 있습니다.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2015년 4월 발송된 이메일에 우크라이나 부리스마 측 고위 인사가 헌터에게 “나를 워싱턴에 초대해 당신 아버지를 만날 기회를 줘 감사하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과 하드디스크에는 헌터로 추정되는 인물이 정체불명의 여성과 마약을 하며 성관계를 갖는 동영상 등도 있는 것으로 전했습니다.


대선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시점에 딱 터진 스캔들...
지난 미 대선처럼 스캔들로 인해 영향을 받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Sort:  

[US$38.00](▼16%)xiaomi 샤오미 선풍기/ 17pin무선선풍기/한국 6개월 무상AS/한국형 어탭터

WWW.QOO10.COM

트럼프가 또 하겠네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feelsogood!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03
JST 0.021
BTC 17044.60
ETH 515.35
SBD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