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주소만 입력해도 4000트론을 준데요

Screenshot_20210411-173731_Chrome.jpg

https://tronevent.com/earn/tronH9C7Y

일단 저 주소로 이동

트론지갑주소 넣으면 끝!

Screenshot_20210411-173851_Chrome.jpg

주소입력만 하면 5월 5일날 트론을 4천개 준다는데

아무 정보를 찾을수없어요

일단 가입하고, 인증하고 하는건 없으니까 30초만

투자해봅시다!

혹시라도 이거에대해서 아시는분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https://tronevent.com/earn/tronH9C7Y

근데진짜주는건가 ㅠㅠ

Sort:  

스팀잇 지갑 아랫쪽에 있는TRX 암호같은거요?
저도 콜.! ㅎㅎ

네 맞습니다형님!

저도 참여해 봅니다. ^^

스캠확률은 높지만 주소만입력하는거라서 한번 해보앗습니다

마이님!!
멤버들 사진이 성인들이 보는 ~hub 이런 데서 본 듯 한 그런 인상 같아요. ^^

저는 시간 있으니 좀 있다가 해 볼랍니다. ㅋㅋ

스캠냄새가나긴하는데.

트론주소만적는거니까 안전한거같아서 한번 공유해밨습니다 ㅠㅠ

진짜 줄까요?? 현 시세로 60만원이네요....

스캠확률은 높지만 주소만입력하는거라서 한번 해보앗습니다
5월5일 이전에 준다고합니다 ㅠ

저도 참여 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꼭 주면 좋겟어요

전 뭔가 무서워서 못하겠어요..ㅎㅎ 꼭 별탈 없으시길...!!!

스캠 인거 같긴한데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니 트론링크 주소 써봐요 ^^

맞아요 그냥 뭐 주겟습니까 ㅠㅠ

저도 일단 넣어봤어요~

주면 좋은거고 안주면 마는거고 ㅋㅋ

맞아요 저도 그생각으로 ㅠㅠ
주면좋겟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