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 스파

in zzanlast month

어느듯 30만 스파를 돌파했네요. 스파 순위로는 39위입니다. 저번에 이오스 팔고 와서 갑자기 늘게되었습니다. 39위면 대단해보이지만 스파가 아닌 스팀으로 보면 하찮을수도있겠습니다. 스팀 개수 순위 1위인 업비트가 9500만개를 돌파했네요. 며칠전에 9000만개였는데 그새 오백만개가 늘었습니다. 9500만개가 파워업 안하니 포스팅 보상이 많아서 좋긴하지만 뭔가 물량부담이 많게 느껴지긴합니다. 가격은 물량에 장사 없으니까요.

스팀과 스팀파워가 디커플링 되는건 아닌가하는 생각까지듭니다.스팀잇이 잘한다고 스팀가격이 오르지 않을수 있고 스팀파워 가치만 오르는 희안한 상황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이미 스팀과 스달은 디커플링 되어가고있는 느낌마저 들려고하네요.

이오스로 손실이 많아서 스팀이 지폐가 되면 암호화폐 투자 본전이상이 될듯합니다. 가격이 안오르면 스팀 파워 수량을 늘이면 되겠지요. 언젠가 백만개 그 이상되면 본전되겠지요. 제가 백만개 못만들면 아이들이라도 만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팀은 상속할 생각입니다. 스팀이나 이오스에 투자한 이유는 나의 코인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제사코인 만들어서 나죽으면 코인모아서 제사 지내라고 할생각입니다. 스팀 담보 코인이 되겠지요. 뭐 아직 생각만 하고있습니다. 이오스 덕분에 상속이 짜뿌러들어서 아이들에 미안하긴합니다.

스파 개수가 늘어나면 그만큼 스팀 커뮤니티에 영향력도 늘어나고 책임도 커진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의 가격이 떨어지면 젤 손해인사람은 투자를 젤많이 한사람이겠죠.
스팀가격은 업비트에 스팀 가지고 계신분과 사시는분이 결정할것이고 스팀의 가치는 스팀파워를 가진사람이 만들어 갈것입니다. 스팀 가격이 어찌되던 스팀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가면 될듯합니다.

Sort:  

와....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지금보다 0이 하나만 더 붙어도 부자이신 거 맞죠? ㅎㅎ

300만개가 부자인줄 모르겠지만, 지금은 6억좀 넘겠네요. 나중에 가격이 오르면 가능하겠네요.

30만개 돌파 축하드립니다.ㅎ
이오스로 인한 손실도 시간이 지나면 복구하실 것 같습니다.

네 시간이 해결해줄거라 생각합니다.

와우 30만개 엄청나시네요 ^^

스파로 보면 많아보이고 스팀으로보면 업비트 9500만개랑 비교하면 초라하죠.

헐 30만... 고래님!

비트코인, 이더리움 하나 없이 스팀만 사니 그리 되네요.예전 비트코인 여러개 살 돈을 투자했는데 지금은 비트코인 두개도 못사네요. 투자로서는 별로 일듯합니다.

30만개도 엄청난거죠!! 축하드립니다^^

네 , 30만개가 지금보다 더 엄청난 가치를 지니면 좋겠습니다.

꿈과 같은 수량이네요..

예전에는 꿈같은 개수지만 지금은 비트코인 2개도 안됩니다.

흐미 대단하시네요

대단한 일이 되게 만들어야죠.

헐.. 코유님 30만요?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개수보다는 수익률이 문제일듯합니다.원금의 반의반토막이라는게 문제죠. 언젠가 개수보다는 플러스 수익이되어 축하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