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짱에 포도향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

in zzan3 months ago (edited)

스팀 짱에 포도향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천운

여러분들이 잘 알다시피 가평이란 곳은 수도권이면서도 강원도의 깊숙한 마을 같은 곳입니다. 오죽하면 설악에 와서 설악산을 찾는 분들도 왕왕 있습니다.
지금이야 교통이 좋아져서 대중교통인 버스를 이용해도 잠실이 30분대의 갈 수 있지만 옛날에는 설악에서 서울을 가려면 설악산이 있는 속초에서 가나 가평 설악에서 가나 그 시간이 그 시간이었을 겁니다.

가평군에는 북한강을 경계로 춘천과 마주하는 가평읍이 있고, 설명이 필요 없이 여러분 모두가 잘 아는 가평군의 중심지역 청평, 청평면이 있습니다. 맹호부대가 있는 조종면, 북한강 남쪽에 자리하며 유명산 중미산 곡달산 화야산 봉미산 통방산 울업산을 품은 설악면. 그리고 북쪽으로는 강원도 화천과 경계를 이루며 화악산 석룡산 가덕산 북배산 계관산을 품은 북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야기에 중심이 되는 곳, 운악산 포도로 유명한 동네가 율길리이고 상면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월사 이정구 선생의 묘역이 있으며 목판 월사집이 보관되어있기도 합니다. 이곳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운악산 기슭에서 생산되는 포도는 깨끗한 환경과 주야의 기온차가 큰 이유로 맛이 좋기로 소문이 났지만 실은 알고 보면 사랑의 노래를 부르며 포도밭을 일구는 농민의 정성이 가득 들어있어 더욱 풍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같은 경우는 가평 특산물을 하나라도 더 팔아보자였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특산물을 팔자 이런 생각은 같지만 좀 다른 것이 있습니다. 스팀 짱 10월 이벤트로 만들어보자입니다. 그 이유는 지난해의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런 의미가 있고 그 보답의 의미로 올해는 그때는 하고 싶어도 못했던 마음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게 뭔지는 이미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게 될듯합니다.

https://www.steemzzang.com/ 의 10월 이벤트, 가평 운악산 포도즙을 들고 왔습니다.
https://www.steemzzang.com/hive-160196/@palja/https-www-steemzzang-com-10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dsc-r2cornell, which is the curating account for @R2cornell's Discord Community.

Manually curated by @jasonmunapasee

r2cornell_curation_banner.png

오늘부터 일일 포스팅에 함께 홍보하고 있어유~^^
팔자 운악산 포도즙 흥해랏~!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03
JST 0.028
BTC 37015.02
ETH 1199.88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