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우리 모두 이겨냅시다.

in zzan9 months ago

뜸해질 줄 알았는데 이게 뭡니까.
코로나 19가 극성을 부려도 나와는 상관없겠지 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바꿔놓거나 훼방을 놓고 있군요.
교육센터에 사람이 못 모이게 해서 폐쇄나 다름없이 지낸 게 몇 개월인데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여겨진 우리 지역까지 코로나가 침입을 하고 나니 걱정도 되고 앞으로의 일들이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겠네요.

네트워크 마케팅 특성상 사람들을 자주 만나야 하는데 만나는 걸 꺼리게 되고 거리를 두게 된 것이 이제는 많은 사람들에게서 열정마저 식혀버리는 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본사에서 비대면 교육을 시키고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하는 것을 권하는데 그것도 쉬운 일이 아니고 여러분들도 잘 알다시피 본사에서도 없는 지원을 나름 해가며 나름 분발하여도 비즈니스의 특성을 이해를 못하다 보니 당장의 보팅에만 관심이 있지 정말 미래의 운명을 바꿔줄 알짜배기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그걸 탓할 수만은 없습니다. 그 역시 내가 극복하고 넘어서야 하는 과제라고 봅니다. 앞으로 작성할 버킷 리스트에서도 밝히겠지만 나는 atomy를 통해서 연봉 일억이 넘는 사람을 최소 5명 이상 만들고 5000만 원 이상 소득자를 20명 이상 2000만 원 이상 소득자를 최소 100명, 1000만 원 이상 소득자를 500명 이상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누군가는 천운이 되지도 않을 것을 가지고 한번 힘 좀 쓰다 그만뒀나 할 겁니다. 그러나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분명히 이루어 낼 생각입니다. 운이 따라서 스팀이 좀 더 반등하면 atomy 비즈니스는 더욱 탄력을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런 환경을 만들거나 그런 때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코로나 19의 농간을 잘 극복하고 오히려 이럴 때를 잘 활용하여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다면 위의 목표는 생각보다 쉬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atomy는 함께하는 멋진 비즈니스이기 때문입니다.
atomy에 관심 있는 분들은 국적 인종 불문 내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KoKoI am very interested in the story from @zzan.atomy and about the income that Atomy members earn every year in Korea, I as an Atomy member have been in vain until now I have not had any income for nearly 1 year working.
This effect on me is only about the lemaah economy

But that's okay. I need a big struggle because all of us in a company run a business and we have a goal to make money.

@zzrhi73 remain enthusiastic in the Atomy business which is directly led by Mr. @cjsdns and @steemzzang, now I feel like I lost a leader so I don't know where.

Thank you very much @zzan.atomy

천운님, 요새 @dodoim님 글이 안보이는데 바쁘신가 봐요. 매일 글이 올라 왔었는데....요.

요즘 여러가지 일로 느슨해졌는데
심기일전해서 다시 도전하기로 합니다.
아자아자아자!!!

인내심을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