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간 고등어

in zzan8 months ago

애터미에는 많은 제품이 인기가 있는데 그중에는 애터미 간고등도 들어있다.
간단히 이야기 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하게 손질하여 위생포장된 고등어로 맛도 이야기를 하면 엄지 척이 딱 어울린다.

요즘 특히나 운동 부족이라는 생각에 위기감을 느껴서 자전거를 타고 조정천을 돌며 바람 맛좀 보고 왔더니 졸려서 꾸벅이고 있는데 벨소리에 깜 짝 놀란다.
뭔놈의 벨소리가 그리 큰지...

실은 누가 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으며 살짝 누와서 뒹굴던 중이었다. 도착하면 전화를 할거 같아서 혹시라도 잠들면 실수를 할까바 벨소리를 크게 했더니 졸음이 순간 도망가는것과 동시에 왔나보구나 했다.

그러나 기다리던 사람은 아니고, 옆동네 사는 중학교 동창이 고등어를 보내 달라는 전화다. 기가리던 사람이 온거 만큼이나 반가운 그의 목소리는 서로간에 인사는 생략하고 고등어 두박스만 보내줘 한다. 고등어가 맛있다는건 알아서 가끔 주문을 하는 친구로 본인이 애터미 가입을 하고 직접하면 더 좋은데 그건 또 굳이 안한다 하니...


그러거나 말거나 이용해주면 고마운 일이니 이제는 그래 너 편한대로 해라 하고 만다. 그런데 이 고등어 맛뿐이 아닌 비주얼도 한마디로 죽여주고 편하기는 말하면 무엇하랴.

내가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살펴보시면 좋으터 링크 걸어 보겠습니다.
https://www.atomy.kr/v2/Home/Product/ProductView?GdsCode=000920

애터미는 원칙적으로 어느 물건이나 인터넷에서 재판매가 금지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본인 회원 가입하여 구매가 권장되고 그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피비도 본인에게 쌓이고 말입니다.

그러나 난 그건 싫어 귀찮고 또 할줄도 몰라, 그런데 물건은 쓰고싶어 하는 분들을 위하여 주문하시면 물건을 보내 드리는데 회사에 바로 주문을 넣어서 회사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도착하게 하여 드립니다. 그렇다고 가격을 더받거나 하는것도 아니니 이렇게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이것은 어느물건이나 그렇습니다.

애터미,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친구가 고등어 주문을 하여주는 바람에 덩달아 여러분에게 고등어 안내를 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