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y비지니스로 고액 연봉이 과연 가능할까?

in zzan8 months ago

스팀 짱에서 8월에 시행한 버킷리스트 작성 이벤트에 저조한 참여로 기대한 성과는 얻지 못했어도 참여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있다는 이야기를 전혀 흘리지 않았음에도 자신의 미래를 진지하게 생각하면서 꼭 이루고자 하는 항목들을 적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나의 버킷리스트 중에서도 가장 어려울 것으로 생각되는 것은 스팀 짱, 애터미 회원 중에서 연수익이 5,000만 원 이상되는 분을 30명 만들겠다는 것으로 이게 과연 가능한가를 놓고 아예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거들떠보지도 않는 사람 더 나가서는 그 사람 그래도 진중했는지 알았더니 헛소리 말뿐인 사람 아니야 , 자기 소득이 5,000만 원을 생각한다면 뭐 그러려니 할터인데 30명을 연수익 5,000만 원 이상 만들겠다고, 그건 정말 미친 소리야,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절대로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토록 어려운 것이라 도전 의지를 가져볼 만하고 사실은 30명이 아니라 50명이라고 적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사실 나의 목적은 그렇기 때문입니다. 불가능하게 보는 분들도 나와 보조를 맞추어 간다면 언젠가는 성공자 안에 들어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애터미 사업이 나 혼자 잘 사는 것이라면 나는 절대로 안 합니다. 같이 잘 사는 비즈니스로 그 어느 것보다 가능성이 크기에 곱지 않은 시선을 알면서도 추진하는 겁니다. 그리고 기존의 방법에 스팀 잇, 다시 말해서 스팀 짱과 연계해서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잘만 운영하면 생각보다 수월하게 여러 사람의 성공자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나는 확신합니다.

그런 연유로 나는 스팀에 스팀 짱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늘려 갈 것이며 블러트에도 거는 기대가 누구보다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특히 동남아시아 친구들의 성공을 꼭 보고 싶습니다. 언어 소통이 안되어 어려움이 있으나 언젠가는 나의 진심을 이해하고 자신들의 성공을 위하여 진정성을 가지고 돕고자 하는 나에게 믿음으로 보답하는 날이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물론 동남아시아나 국내만이 아니고 애터미가 진출하는 나라에서는 어디서든 가능한 비즈니스이기에 더욱 확신을 가져 봅니다. 스팀 가격이 1불 정도 되면 더욱 탄력을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그보다 더 올라주면 두말할 나위 없습니다. 그리고 500원 대만 되어도 200만 스파 정도의 지원이면 가능성 맑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성공적으로 될 때는 스팀 생태계에도 한축으로 큰 기여를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확신이 없으면 투자를 안 하거나 못하겠지요, 그러나 확고한 믿음으로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며 실물경제에 접목을 시켜서 스팀 짱도 지금의 모습의 아닌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한 커뮤니티의 경제 모델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발이 묶여서 초대도 못하고 나가지도 못하나 이것도 백신이 나오고 나면 빨리 안정화되고 여행이 자유로워지리라 봅니다. 지금은 그때를 위해서 다른 측면에서의 내실을 기하려 합니다.

정리하면 atomy비즈니스로 고액 연봉자의 집단이 가능하고 10여 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하면 많은 사람들이 놀랄, 믿기지 않는 일이 현실이 될 겁니다. 더군다나 손해 볼 거 하나 없는 비즈니스로 자기가 필요한 제품을 소비만 해도 성공 가능성이 단 1이라도 있는 비즈니스 애터미입니다. 안 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으니 일단 참여를 하고 보는 게 현명함에 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모두가 성공하는 비즈니스, 애터미는 아닙니다. 노력을 해야겠지요, 신뢰를 기반으로 개인의 노력이 집단의 노력으로 승화되고 있다면 성공의 문은 이미 우리의 손에 의해서 열리고 있다고 보아도 무방합니다.

누워 자려다 다시 일어나서 9월 첫째 날 첫새벽에 이 글을 쓰는 것을 봐도 제가 얼마나 애터미 비즈니스를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얼마나 큰 확신을 가지고 있는지 아실 겁니다. 동참은 곧 성공의 씨앗을 심는 일입니다. 남의 성공이 자신의 성공이 되는 애터미 관심 가지시길 바라며 궁금한 점은 언제라도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천운

Sort:  

아토미가 온라인 시장을 조금 더 적극적으로 개척하면 불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