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빕니다.

in Korea • 한국 • KR • KO4 month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가입인사 드립니다. ( 꾸벅 ) 저는 20대 수원 거주하는 예비졸업생입니다.

어렵게 어렵게 가입했네요 ㅠ 회원가입 시켜주는데 10일이 넘게 걸려서 도저히 못참겠어서 미국번호로 가입했습니다.

미국번호로 가입하신분 저말고 또 있을까요? 나중에 스팀달러인지 스팀인지 코인 이동할 때 불이익이 없을지 염려스럽습니다-_-

그리고 비밀번호는 정말 어렵게 암호화되어있는데, 기억할 수 있는 번호는 등록을 못하는건가요. 블로그 포스팅키까지 따로줄지는 상상도 못했네요,,

비밀번호 쉬운걸로 바꿀 수 있는 줄 알고 비밀번호 변경했다가 마스터키 한 번 분실해서 번호 다시파서 하나 더만들었네요 ㅠㅠㅠ 스팀잇 왜이렇게 너 낯설어??

아직 보팅시스템이구 뭐구 하나도 모르는데 어디가서 익힐 수 있을까요?^^

많이 미숙하겠지만 형님누님들 글 보고 배우면서 열심히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d929f7c661cb.jpg

마지막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인 한화의 이하윤 치어리더 사진입니다.

Sort:  

눌러주셔서 감사해용

 4 months ago 

환영합니다!

감삼당 ㅎㅎ

마이형님 보팅은 눌러주시고 비웃으시죠 ㅎㅎㅎ

 4 months ago 

보팅은 아마 내가죽기전까지 지속될것이오!

나의 보팅은 당신의 것이오!

ㅋㅋㅋ앗 하유니 닉네임은 치어리더 닉네임이였나용ㅎㅎㅎ:-)

오우오우 들켜버렸고~

무서워용^^

 4 months ago 

사진에 낚였습니다...

다운보팅으로 자꾸 마우스가....ㅋㅋㅋ

어그로 재에에에성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여자로 태어났다면 오늘돟 야구장에있었겟죠?

 4 months ago 

처음은 어려운데, 몇번 사용하다 보면 쉬워집니다. ^^ 잘 오셨어요~~ 환영합니다. ㅎㅎ

헉 유명한분이시다. 감사합니다^^ 열심히배울게여

환영해요 보팅누르고 가용~

넵감사합니다!! 저도 스파 많이 모아서 많이 보팅누르러 갈게요! 스팀을조금사야겟네요

 4 months ago 

잘 오셨습니다! 반갑습니다. ^^

이 좋은걸 왜이제알았나 싶습니다. ㅎㅎ

 4 months ago 

와우 환영합니다!!

유명한 개발자님이시다 ㄷ 글잘읽엇어여 ㅎㅎ

반갑습니다 ^^ 종종 뵈요~

네 허니 꿀정보님

 4 months ago 

환영합니다
즐겁게 스팀잇 라이프 즐겨보시죠^^

스팀잇 라이프 ^^ 가즈앙

 4 months ago 

반갑습니다. :)

비밀번호는 진짜 관리 잘 하셔야 해요!
잃어버리시면 끝..ㅠ

스팀잇에서 발급해준 패스워드는 출력해서 안전한 곳에 보관하시고요, 평소 로그인 등을 쉽게하시려면!

마침 햅보이님이라고 능력자분께서 키체인을 만들어주셨는데, 아래 링크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스팀키체인 새버전 출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D

진짜고마워용 ㅎ 보팅해도 의미는 없지만 일단해드릴게여 ㅠ
machellin님 덕분에 이제 자동로그인이 돼요 ㅎㅎㅎ

 4 months ago 

환영합니다! ㅎㅎ 천천히 둘러보시면 금방 적응 될겁니다!

고맙습니다. 천천히 습득하고있습니다. ㅋㅋ

 4 months ago 

마지막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인 윤하 사진입니다.

20200622_205751.jpg

01942da7b6098d1ee7fec9e67ec91b62.jpg
윤하말씀이시닙까해님

저도 비밀번호 486세대라..

풀보팅으로 환영합니다~!

그런 영광을...기모찌.. 풀웃음으로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호돌박님 잘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잘 적응하실듯하네요.ㅎㅎ

고맙습니다. 그래야될텐데요!

환영합니다^^
복잡하지만 금방 배웁니다.
게임보다 쉽습니다.
궁금한건 많이 물어보세요

그렇군요 ㅋㅋ 뉴비가 느끼기엔 조금은 고인물화 된거 같아요!!

 4 months ago 

방가요 방가.
저도 첨에 비번 분실해서 다시 가입했어요 ㅋㅋ
자주 뵈요~

설명 제대로 안읽었다가 분실하고 당황했네요 ㅋㅋㅋ 근데 어느새 가입하신지 2년 반이지나셧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03
JST 0.022
SBD 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