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이게 맞는거야...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불과 어제 아침형 인간이 되고싶어 하루를 버티고 10시에 잠든지 약 28시간만에 다시 저녁형 인간으로 돌아와 버렸습니다...

하루를 버티는 건 나름대로 유효한 전략이었습니다. 왜냐면 결국 10시를 넘기지 못하고 잠들어 버렸거든요.. 잠에서 깨자마자 잔 기억도 안 나는 걸 보고 뿌듯해하며 시계를 봤는데, 새벽 4시더군요.

10시에 잤으니까 그러려니 싶긴 했습니다. 평소에도 강제로 10시에 자면 1시에 깨곤 했는데 두 배나 잤다 싶기도 하구요. 문제는 4시에 깨고 나니 다시 잠이 안 오는 겁니다...

그렇게 (아직 잠들지 않은) 친구들과 연락도 하고 유튜브도 보면서 시간을 떼우다가, 차라리 지금 잠들어서 10시쯤 일어나는 게 이런저런 일과를 위해 가장 이상적이겠다 싶어 다시 누웠습니다. 그때가 아침 7시쯤 되었던 것 같네요.

다행히 잠에는 들었습니다. 문제는, 일어나고 나니 시간은 어느덧 오후 4시..였다는 점이랄까요. 하룻밤을 새고 버티고 잠들었는데 6시간만에 피로가 다 풀릴리가 없죠 하하..

그렇게 결국 하루는 또 오후 4시에 시작되어, 지금 이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가지 위안거리(?)라면 결국 저랑 같이 하루를 버틴 그 친구도 똑같이 낮잠을 자서, 지금 같이 줌을 켜고 공부를 하고 있다는 점이네요.

네 그냥... 낮에 자고 밤에 공부하는게 지금 저에게는 맞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일이 생기면 그때 가서 생각해보는걸로 할게요..

Sort:  
 2 months ago 

우리 스티미는 블록체인이라 잠도 없쥬~^^

!shop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ㅎㅅㅎ 언제 잠들든 글을 쓸 수 있어 다행입니다!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코로나로 외출도 하기 힘든시기 계획에 맞게 시간활용이 필요한 시기인것 같습니다.

네 나갈일이 줄어들다 보니 더더욱 자취방 안에서 시간을 제멋대로 쓰게 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