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코로나로 어딘가에 놀러가기에도, 밖에서 음식을 먹기에도 참 부담스러운 요즘입니다. 사람 만나는 것도 마찬가지구요.

저도 가족 이외에 다른 사람을 만난 건 1월 1일이 되자마자 새벽 2시에 동네친구를 만나 산책을 잠시 한게 전부고, 그마저도 마스크를 쓰고 있었네요.

저는 sns는 하지 않지만 어딘가에 가서 사진 찍는 걸 좋아하고, 카톡 프로필 사진을 자주 바꾸는 편입니다. sns까지는 귀찮아서 하지 않지만 나름 비슷한 용도로 활용하는 것 같네요. 주변 사람들에게 요즘 어떻게 살고 있다던가, 혹은 나중에 제가 돌이켜보면서 추억을 회상하기도 하는 용도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도통 사진을 바꿀 일이 없습니다. 사진을 찍을 일이 없기 때문이죠.

본가에 있을때는 집 밖으로 나갈 일이 편의점밖에 없었고, 자취방으로 올라온 뒤에는 편의점마저 가지 않습니다. 그나마 오늘 셀프빨래방에 다녀온 게 유일한 외출이네요.

사진 찍는 건 좋아하지만 그건 누군가를 만나, 혹은 어딘가에 놀러 가서 찍는 것이지, 집에서 혼자 사진을 찍는 취미는 없어 앨범은 딱히 업데이트가 되어 가지 않고 있네요.

한 프로필을 오래 사용하는 것보다 다양한 사진을 올려 두고 싶은데, 바꿀 사진이 없어 참 안타깝습니다.

코로나 확진자는 우선 근 몇주간의 추세보다 줄었다고는 하는데, 거리두기의 영향인지 추워서 사람들이 밖으로 나오지 않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점점 더 나아질거라 믿고 있습니다.

코인은 어마무시한 불장이네요. 글 쓰는 지금 비트가 4400을 넘었고, 스팀도 200원 위에서 안정적으로 지내는 것 같습니다. 비트가 말도 안되는 속도로 올라가는 만큼 스팀도 잘 따라가주었으면 좋겠군요ㅎㅎ

Sort:  
 2 months ago 

프사 안바꾸어두 괜찮아유~^^

!shop

어서 온 세상이 다시 건강 찾으~!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자기만족중에 하나였는데 그게 하나 줄어든 아쉬움이죠ㅎㅎ...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올리신 이미지로 바꾸셔도 분위기 있겠는데요!^^
올 연말엔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보내기를 소망해 봅니다.

연말도 너무 머네요ㅠㅠ 여름.. 아니 추석만 해도 많은 사람들과 보내고 싶습니다..!

 2 months ago 

프사 봐주는 사람도 없어요! ㅋㅋ

엌... 자기만족용으로라도 바꾸는거죠ㅠㅠ 나중에 보면 또 재밌으니까요ㅎㅅㅎ

안녕하세요! 넘 오랜만이에요!!
앞으로 자주 뵐께요~!!

너무 오랜만에 뵙네요~!!! 포스팅으로도 자주 뵈어요~!

 2 months ago 

정말 미친 장입니다.

뭔가 한달만에 갑자기 엄청 활성화되었네요 여러모로 2021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