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시계를 돌려봤습니다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새해가 되고 여태껏 밤낮이 뒤바뀐 생활 패턴 덕분에 나름대로 고민이 좀 많았습니다. 돌려야지 돌려야지 싶다가도 새벽에 정말 잠이 안 오고, 늦게 자니 늦게 일어나게 되어 하루를 일찍 마무리하는게 아쉬워지기도 했구요.

언젠간 돌아가겠지 하고 우선 방치하고 있었는데, 마침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친구가 있어 이 참에 시계를 한번 되돌려보자 하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사실 가장 빠르고 간편한 방법은 하루 밤을 새고 버텨서 피곤하게 일찍 잠드는 것이지만, 밤을 새고 나면 낮에 너무 졸려서 버티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또한 일찍 잠드는 방법은 10시 11시에 잠들어도 새벽 1시 2시에 깨어나고 정신이 너무 멀쩡해져서 이 방법 또한 제 의지로 무언가를 하기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 참에 친구와 낮에 약속을 잡아 강제로 버텨보게 되었습니다.

친구 또한 혼자 있으면 분명히 잘 것 같다고 해서 점심 약속을 잡고, 자취방에서 같이 점심을 먹은 뒤 저녁시간까지 잡담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9시 즈음에 친구를 보내주었네요.

네, 지금 저는 어제 오후 3시 쯤 일어난 후 깨어난 상태인 약 31시간정도 깨어 있는 사람입니다. 슬슬 정말 피곤해오는게 10시~11시쯤 되면 푹 잠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자고 일어나면 아침이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설마 이렇게 잤는데 새벽 두시에 일어나진 않겠죠..?

Sort:  

한 번 힘들겠지만, 다시 패턴이 낮 중심으로 바뀔 수 있겠네요 ㅎ

후후 하지만 그렇게 아침에 일어나고도 낮잠을 자 버렸습니다...

 2 months ago 

현재 새벽3시 일어나 계시죠?? 여보세요????????? 저기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10시에 기절해버려서 4시에 일어났지만 결국 아침에 다시 낮잠을 자버렸네요ㅠㅠㅠㅠ

어우 오래버티셨네요~ 푹 주무세요~^^

밤잠은 잘 잤는데 낮잠까지 자 버렸습니다ㅠㅠ

앗 ㅋㅋ 지금 저랑 비슷해요 ㅠㅠ
저는 낮에 강제로 야외에서 운동좀 했어요 ㅋㅋ
내일도 낮에 강제로 나갔다가 올려구요
오늘은 일찍 잘들고 싶어요 ㅠㅠ
우리같이 화이팅!!

정말 잠들기가 너무 쉽지 않네요ㅠㅠ 신기하게 새벽에는 하나도 안졸리고 해가 뜨면 졸립니다ㅠㅠ 문제는 밤에 자도 해뜨니까 또 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