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필름, 케이스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한창 잘 오르던 비트가 주춤하고 있네요. 그래도 저점 대비 어마어마하게 오른 건 맞으니 이런 타이밍도 있어야 싶긴 합니다. 스팀도 250을 넘겼다가 다기 220원 내외로 왔다갔다하고 있네요. 뭐.. 기다리면 언젠가 오르겠죠?

요즘..은 아니고 이전부터 드는 생각 중 하나가 휴대폰 케이스나 필름에 대한 생각입니다. 지금은 케이스나 필름을 부착하고 있지 않고, 사실 원래부터 잘 안끼고 살았습니다.

가끔 물끄러미 폰을 보고 있으면 케이스나 필름을 부착해 주어야 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사실 살면서 한 번도 액정이 깨져본 적도 없고 폰이 박살나본 적도 없어서 별 생각이 들지 않네요. 주변 사람들을 보면 액정은 자주 깨뜨리기도 하는 것 같은데 아직 어디서 폰을 떨어뜨려 본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케이스야 보호의 용도 뿐 아니라 꾸미는 용도로도 사용하곤 하지만, 귀찮아서 옷도 대충 입고 다니는데 핸드폰까지 꾸며 줄 여유는 또 없는 것 같기도 하구요. 폰 케이스를 훑어본 적은 있지만, 역시 고르는 것도 참 문제입니다. 개인적으로 단색이나 투명케이스는 이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 또 그렇게 보면 선택지가 너무 늘어나는 것도 문제네요. 저녁거리 정하기도 힘든데 쓸데없는 데에 에너지를 쓰고 싶지 않습니다.

케이스를 안 쓰고 한번 사 볼까?하는 생각을 한 지 꽤 지났습니다만 아직까지도 이 상태인 걸 보면 아무래도 폰을 바꿀 때까지는 계속 이렇게 쓸 것 같네요. 여러모로 잡생각이 많이 드는 새벽입니다.

Sort:  
 2 months ago 

보험이나 마찬가지쥬~!

오히려 장착했을 때
심리적 안정감을 줘

더욱 안 떨어뜨린다는~^^

코인판 온통 시퍼렇게 떡락은 댄 라리머 이오스 사임이 이유라고 합니당 ㅠㅠ

이 사람은 에혀~!

!shop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댄이 사임이라니 아쉽네요ㅠㅠ 또 무언가 하려 할테니 그쪽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요즘 S전자 폰을 사면 케이스도 들어있고 필름도 붙여져있어서 별 신경 안쓰고 살았었네요~^^

오 저도 갤럭시 이용중이긴 한데 구매한지 3년이 지나서 그런가 그 당시에는 뭔가를 받았던 기억은 없네요. 다음에 사면 딸려오려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