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택배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새 해를 맞이하고도 여러모로 실감이 나지 않는 요즘이었는데, 오늘 눈이 어마어마하게 와서 강제로 실감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눈입니다만 하필 본가에서 자취방을 올라오는 날에... 오는 길에 고생 좀 했네요.

오늘은 여러모로 코인들이 다 상승장이네요. 역시 보상도 올라가야 더 글 쓸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스팀도 정말 오랜만에 200원을 찍고 내려온 듯 보이니.. 조만간 또 크게 올라가줬으면 좋겠네요.

자취방에 와보니 그간 쌓아둔 택배 외에도 이것저것 와 있었습니다. 동아리 친구에게 온라인 송년회에서 받은 2021년 캘린더라던가, 다른 친구에게 받은 연하장도 와있더군요.

솔직히 말해서 연하장을 받아 보는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올 해 친해진 친구 중에 재미난 취미를 가진 친구가 있어서 그런지 이런 것도 다 받아 보네요. 내용이야 물론 좋지만 시작 멘트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2020년을(를) 밖에 놓아주었다. 바이바이 2020!

제가 포켓몬을 참 좋아하는데 포켓몬 게임에서 가진 포켓몬을 야생에 놓아주면 뜨는 멘트죠. 일부러 연하장을 준비해서 우편으로 부쳐준 것도 참 고마울 일인데, 취향에 딱 맞는 멘트까지 준비해주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작년 한 해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그래도 1월 1일에 연락은 다 돌린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 돌려받으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다시 자취방으로 돌아왔으니 기분 좋게 공부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인이 불장인 김에 스팀만 한번 훅 올라와주면 참 고마울거같은데 말이죠...ㅎㅎ

Sort:  

badpanda.gif

연하장 요즘 보기 힘든건데 기억에 남겠어요 ㅎ

스팀도 상승할거라 믿습니다~!!!

다행히 슬금슬금 올라오고 있네요 기분이 좋습니다ㅎㅎㅎ

센스있는 친구네요^^

꽤나 감동받았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