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카페 보팅 수익 이렇게 쓰면 어떨까요?

in 엄마의 카페 Moms' Cafe3 months ago (edited)

love-as-big_M.gif

엄마의 카페는 사랑입니다~♡^^

엄마의 카페에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고 계신 @steem-agora님께서 무상으로 임대해 주신 50000스파 보팅 수익의 2차 파워다운분까지 389스팀과 23스달을 @happyworkingmom인 제 지갑으로 송금해 주셨습니다.

20200714_191149.jpg

아무래도 주말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함께해야 하는 탓에 포스팅 올라오는 수가 적긴 하지만 주말을 제외하고는 매일 꾸준하게 포스팅이 10개 이상 올라오고 있고, 새로운 뉴비님들도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어서, 엄마의 카페 후원자와 멤버들이 더 많이 늘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는 듯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보팅 수익금에 대한 의견을 모았고, 많은분들께서 곧 출산 예정이신 @sunny1124 님의 출산 선물을 사주는 것이 좋겠다고 하셔서 이번 보내주신 보팅 수익금은 반이맘님이 원하시는 브라운 핸드 블렌더를 사는데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이는 좋겠다~엄마가 브라운 핸드 블렌더로 맛있는 이유식 만들어 줄테니까~~^^

20200714_231537.jpg

지난번 포스팅에서 의견을 올려주신 분들의 생각을 종합해 보니 보팅 수익을 사용했으면 하는 곳은 엄마의 카페 멤버들을 위해서 사용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Screenshot_20200714-190658_Chrome.jpg

그래서 의견들을 종합해 수익 사용에 대한 의견을 다시 한번 나누고자 합니다.

  1. 처음 엄마의 카페 가입하신 회원분들의 자립 지원금은 어떨까요? 명성도 60미만 중에서 엄마의 카페에 30번 이상 포스팅, 100회 이상 댓글 달기를 하시고 그 결과를 알려주시면 100스팀을 자립 지원금으로 지급하는 방안입니다.

  2. 카페 멤버로 2달 이상 활동한(포스팅 50회 이상) 분들로, 가족이 축하할만한 일이 생겼을 경우 년간 1회에 한해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안이지요.

물론 두가지 모두 스팀가가 현재 상황에서 더 떨어지지는 않을 거라는 가정하에 시행하고, 예산 상의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의견을 나누면 좋을 것 같은데..어떠세요??

덧붙여서 엄마의 카페 운영비 지원과 보팅 지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나중에 스팀가가 올라서 예전처럼 엄마의 카페를 주축으로 #lovesharing 활동이 다시 부활했으면 하는 바램도 가져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추신 #1. 공금 사용에 대한 예산 사용 결과는 사용후 사용결과와 잔액등을 정리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추신 #2. @steem-agora님!! 5만 스파라는 적지 않은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셔서 우선 감사드려요. 그런데 스파 임대에 대한 기한을 정해 주시는 것이 스팀 아고라님 입장에서도 편하실 것 같아요. 1년 단위로 재임대 결정을 해 주시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고.. 아무튼 무상임대라 받는 저희는 좋지만 아무래도 기한을 정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제 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Sort:  

상단을 향해 함께
사랑, 협력, 존중으로 서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내가 보는 최고의 커뮤니티

네 알겠습니다.
그럼 1년으로 하고 그 이후 상황을 봐서 결정하기로 하지요

두가지 모두 찬성입니다~ 맘카페가 처음 스팀잇을 접하는 엄마 아빠분들에게 힘이되어주는 정책같아서 적극 찬성합니다~^^

좋은 의견이 많네요~!
아이들과 엄마들을 위해 쓰는 거에 모두 찬성합니다~^^

엄마의 카페 만만세입니다.^^

뉴비이지만^^!!!열심히 보팅해서 응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03
JST 0.026
BTC 11727.16
ETH 379.21
USDT 1.00
SBD 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