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한 오후 (feat. 무제한 ...)

처가식구들은 사이가 좋아서 한달에 한번 이상은 같이 식사를 한다. 근데, 코로나 때문에 안본지 한참이 지났다. 특히나 밖에서는 더 모이기가 힘들다. 직계가족이라 상관 없어도 사람들의 시선도 그렇고 뭐 그렇다.ㅋㅋㅋ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집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가족들이 집에 놀러 오면 좋은게, 와이프가 와인가격의 상한선을 올려주기때문에 못 사던 와인도 많이 살수 있고, 형님이 잘숙성된 와인을 여러병을 가져오기때문에 제대로 파티를 즐길수 있다.

메뉴도 가족들의 취향에 따라 고기, 회, 족발 등 정말 다양한 메뉴로 자리를 채운다. 오늘의 베스트 메뉴는 족발!!

image.png

형님이 완전 맛집이라고 사오셨는데,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족발옆에 양무침도 진짜 끝내준다.

식사를 마치고 아이들의 재롱 잔치 및 편지 증정식(?) 같은걸 하고나면, 돈봉투(용돈)가 여기저기로 휘날리는것도 볼만하다. 금액은 다르지만 결국 방향은 돌고 돈다.

엄마 -> 할아버지, 할머니 -> 손자, 손녀 -> 엄마

어른들은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아이들은 더욱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바로 무제한 게임!!! 원래는 게임을 위해서는 공부도 하고 숙제도 하고, 그리고 시간을 정해놓고 끄고 해야하지만, 이렇게 가족이 모일때는 아무런 조건 없이 무제한 게임을 즐긴다.

심지어 나에게 와서 게임아이템 현질을 요구한다. 자기 용돈으로 살꺼니 아무말 말라며 나에게 결제승인용 얼굴(FaceID)을 찍고 가버린다.

결국... 난 또 호객이 되었다.ㅋㅋㅋㅋ

Sort: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모습이 글에서 느껴집니다. 삶의 의미가 아닐까 합니다.

맞습니다. 즐거웠습니다. 별거아니어서 좋은걸 모른때가 많죠. 어제의 일이 덕분에 가치있어지네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예전엔 지폐 건네주는 가오라도 있었지 이젠 얼굴 대주면 끝나는군요.ㅠㅠ

ㅋㅋ 세상이 많이 바뀌었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돌고돌고 결국...ㅎㅎㅎ 그래도 너무 즐거운 가족모임이네요~~~^^

맞아요 가족모임만큼 편한건 없죠

<뉴발의 5월 가정의달 현금 흐름도>

어버이날 : 뉴발 -> 부모님 -> 손주들(조카들) -> 형/형수님
어린이날 : 뉴발 -> 조카들 -> 형/형수님

ㅂㄷㅂㄷ..........형과 형수님만 돈버는 가정의 달...ㅋㅋㅋㅋㅋ

이시대의 삼촌들은 호구로 태어난거임ㅋㅋ
먹이사슬중 남편 바로 아래가 삼촌임ㅋㅋ

결제승인용 얼굴이라는 표현 아주 좋네여 ㅋ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 아이디 ㅋㅋㅋㅋㅋㅋ

얼굴을 조심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