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이가 또 아기를~

in #kr-life3 years ago

살이 좀 쪘다싶더니 아기를 낳았네요
모성애가 사람못지 않아요
새끼를 낳고 물어다 제 품에 끌어안아요
힘들어 하는거 같아 그 담날 죽을 끓여다 주었더니 싹쓸이하네요

수고했어. 기특하다 ᆢ
IMG_20180902_2.jpg

5마리
근데 다른 때 새끼들보다 훨 작네요
아마도 아빠가 진돗개가 아닌 모양이예요
언제부턴가 이웃집 뉘집껀지 숫컷이 안오고 있거든요
![IMG_20180902_1.jpg]( ]

이번엔 일명 발발이 믹스견 같은 느낌 ㅋ
1536131142362.jpg
발과 얼굴이 발개요. 넘 귀엽죠~??

엄마 젖을 찾아 끼깅거리길래 가까이 대어주니 그 쬐근만 입으로 큰 젖을 빠네요. 신기신기
땡이가 나이가 제법 많고 아이도 여러번 낳아 젖이 특이해보이네요20180902_133752.jpg

잘 크겠죠~!!

Sort:  

우리 비누는
언제 새끼 낳을 기회가 오려나요 ㅠ

가시내예요~??
날짜 잡아야죠
10월 3일 ? ㅎㅎ

에구 고생했네요..ㄷㄷ 동물의 모성애는 대단함..

맞아요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요

꼬물 꼬물이들 이쁘네요. 잘 클겁니다.

그러겠죠
땡이가 잘 키우드라구요
신랑이 집 마련해서 새끼랑 옮겨줬는데
뭔가 불안했나봐요
사라졌대요 ㅋ

으아 ㅠㅠ 너무 귀여워요!!

넘 귀엽죠
나중 아장아장 걸을 때 한번 더 포스팅 할게요
갠적으로 그때가 가장 귀엽드라구요
기우뚱기우뚱 ㅋ

ㅋㅋㅋㅋ 간만에 신생견보네요...


정말 작고 귀여워요....ㅋㅋ

더 추운 겨울이오기전에 얼렁 털이나야할덴데

아마 그럴거예요
생각보다 빨리 크거든요
보송보송 털이 나고
지그들끼리 장난치고 놀때 한번 더 포스팅할게요

으아 너무 이뻐요 아가들!! ㅎㅎ kr-pet 태그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ㅎㅎ

kr-pet 담엔 꼭 써 먹을게요
고마워요

초등시절 집에 제 손으로 아기를 받은 적이 있는데... 둘은 죽고 하나만 살아 하두 설쳐 깐도리라고 이름 붙혔던..아직도
그 기억이 선하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개들은 주인이라도 상당히 경계한다는데 ᆢ
애기가 애기를 받았네요
황홀한 경험이였겠어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강아지들이 넘 작아서 무지 조심스럽겠어요~^^
아유~~~ㅋㅋㅋ

아웅
귀여웠어요
농장가서 찾아봐도 탱이만 보여요 ㅠ

아구 땡이가 고생이 많았네요..
다섯마리 먹이려면 땡이가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오늘은 점심먹고 남은 닭도리탕 줬어요
뼈는 빼구요

에구 저 많은 새끼들을 건사하자면^^

지 새끼 보호하려고 신랑이 만들어 준 보금자리를 떠나더니
새끼가 사라졌대요
지금 한마리 남았다네요
어찌 이런 일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