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갑자기 27마리 고양이의 집사가 된 짱공인

in #kr-pet3 years ago

동네 냥이들 밥주다 갑자기 27마리의 집사가 된 짱공인의 사연, 혹시 알고 계신가요?

Screen Shot 2018-05-24 at 3.38.53 PM.png

그는 평범한? 80마리의 길봄이였습니다.
근데 어느날 갑자기 돌보던 길냥이 중 한 마리의 임신한 냥이가 찾아옵니다.

Screen Shot 2018-05-24 at 3.42.01 PM.png

다행이 냥이는 순산!

하지만 두번째 임신냥이가 찾아옵니다.

이녀석도 무사히 출산을 해서 갓 태어난 아깽이가 9마리가 됩니다. (한마리는 별이되어 8마리가 됩니다 ㅠ)

Screen Shot 2018-05-24 at 3.49.40 PM.png

다행이 공동육아를 하고 있다네요.

아깽이들은 무럭무럭 자라나고..
이유식을 먹이면서 어찌저찌 케어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사건이 마무리 지어지는 줄 알았는데 냥이가 또옵니다.

무사히 새끼 고양이들을 낳았습니다😂

닭가슴살을 먹는데

대체 몇마린가요..?

심지어 이게 끝이 아닙니다.

한 녀석이 또 찾아와 총 27마리가 되었습니다.😮
Screen Shot 2018-05-24 at 3.53.10 PM.png

그나마 다행인건 고양이카페(고양이라서 다행이야)와 짱공유의 회원분들이 십시일반 후원물품과 금액을 보내드려서 조금은 케어가 가능한가봅니다. 어미들 몸 추스리는대로 중성화 하고 또 분유와 캔, 사료 등 후원받은 내역을 올리면서 케어하고 계십니다.

Screen Shot 2018-05-24 at 3.54.44 PM.png

마지막으로 이 글을 올리게 된 계기!가 된 글입니다.
유튜브 광고를 붙이려는데 시청 시간이 턱없이 부족해서 광고를 못붙인다고 하십니다 ㅠ.ㅠ

유튜브 "살려줘TV"를 구독하시고 시청하시면 시청 시간이 늘어나니
도움주실 분들은 냥이 영상 틀어서 이 분의 사료값에 도움을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Of_BIctLYm8&index=1&list=UU8alt88TWOKTW6z8Tdmm1qQ

Sort:  

스팀잇에 가입하시면 좋을 분이네요.

저도 글 올리면서 그 생각 했어요 ㅋㅋ

혹시 아시는 분이면 스팀잇 소개해주세요ㅎㅎ

직접 아는분이 아니고 저도 소식을 건너건너 들은거라 ㅠㅠ 기회가 되면 한번 말씀드려봐야겠어요

저도 고다에서 봤는데 ㅠㅠ 아구구.. 정말 고생 많으실 텐데 입양도 보내야되고 공고도 내야되고. 돌봐줘야하고 사료값도 장난 아니죠. 다행이 짱공하고 고다에서 많이 후원해줘서 그나마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유튜브는 저도 구독 신청 했습니다. ㅋㅋㅋ

저도 유투브 구독해서 계속 틀어놓고 있어요~

대단하신 분이네요. 스팀잇에서 하루에 한마리씩만 소개시켜주셔도 좋을것 같은데 그럴 시간도 없으실 것 같아요. 유투브 구독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도록 해야겠네요...

이 분이 본업이 고양이 집사도 아니고 또 애들 입양글을 올려두면 이쁜애만 분양받으려고 줄설까봐 걱정된다고 글을 못올리겠다고 하시네요 ㅎㅎ 본인 카톡을 통해 아이들 분양을 하시려는 것 같아요

우짜든둥 모두 모두 잘 분양이 되서 좋은 집사님을 만날수 있길 바래요^^

그러게요 ㅎㅎ 저도 여유만 된다면 한 아이 데려오던지 물품후원을 하던지 하고 싶네요 ㅎㅎ

집에 둘째 들이려고 고민 중인데 분양은 안 하시려나요~

분양하고 계신것 같아요! 다만 카톡을 통해서 분양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혹시 궁금하시면 관련 글을 짱공유나 고다(네이버 고양이라서 다행이야)에서 연락처를 찾아보세요!

정말 대단한분이시네요.!!

정말 대단하신 분이죠. 최근 소식보니까 아이들 데리고 이사까지 갈려고 하시는 것 같던데 대단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