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레딧의 나홀로 떠난 발리 여행기 ⑩ 꾸따 비치의 낮과 밤, 발리에서의 마지막 저녁식사 @Kuta,Bali

in #kr-travel4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딧 ( @readytotravel ) 이에요~
이제 어느덧 발리 열 번째 발리 여행기를 쓰게 되었네요. 이번 편이 발리 여행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29.jpg

짐바란에서는 호텔놀이만 하고 다시 꾸따로 돌아왔어요. 비행시간이 다음날 새벽 1시가 넘어가서 좀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짐도 놓고, 공항으로 출발 전에 씻고 가려고 꾸따에 레잇 체크아웃용 저렴한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호텔에 들러서 일단 짐을 다 넣고 꾸따를 돌아다녔어요.

30.jpg

역시나 꾸따에서도 만날 수 있었어요. 근데 이렇게 두면 오토바이는 어떻게 움직이죠?ㅎㅎ

31.jpg

호텔에서 쭉 걸어내려오니 워터붐이 나와요~ 꾸따에 있는 워터파크인데 어트랙션이 다양하게 있어서 가볼만 하다고 들었는데, 워터파크를 혼자가고 싶지는 않아서 다음 기회에 가보는걸로 미뤘어요.

32.jpg

꾸따 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셀시우스 카페에요~ 디스커버리 몰에 있어서 찾기는 아주 쉬워요. 실내에도 자리는 많았는데 유리창이 시야를 좀 가리더라구요. 그래서 직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에어컨이 나오지 않는 테라스자리로 나갔어요. 역시 밖에서 보니깐 뷰가 진짜 이쁘더라구요. 저녁에 왔어야 했지만 나중에 일정이 어떻게 될 지 몰라 낮에 한 번 와봤는데 좋았어요.

33.jpg

34.jpg

35.jpg

너무 더워서 낮부터 빈땅을 마셨답니다. 1일 2맥주의 생활화!ㅋㅋ

36.jpg

37.jpg

위에서 비치를 보는 것도 이쁘긴 하지만 역시 바다는 비치에서 봐야하죠. 그래서 잠시 내려가서도 봤어요. 구름이 수평선까지 내려와있는 뷰가 넘 좋아요.

38.jpg

꾸따 비치를 구경하고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발리에서의 마지막 식사라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알라냐 리조트에 있는 수쿤 레스토랑에서 발리 요리 샘플링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39.jpg

호텔 정원도 초록초록해요. 꾸따는 시내라서 이런 느낌이 없을 것 같았는데 말이죠.

40.jpg

제가 먹은 메뉴에요. All you can it! 핑거푸드처럼 음식이 아주 적은 양이 나오구요, 추가로 먹고 싶은 요리가 있으면 무제한으로 제공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모든 메뉴를 다 먹었는데, 1번씩만 먹어도 배불러서 다 못먹고 남겼어요. 맛있는데 남겨서 아깝더라구요. 둘이 가서 서로 다른거 주문하고 입에 맞는 요리만 추가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 혼자라서 먹어보지 못한 요리를 선택하는게 넘 어려워서 다 달라고 했었거든요.ㅎㅎ 직원분들이 혼자서 먹는게 신경이 쓰였는지 계속 음식 괜찮은지 물어보고 말 걸어주고 언제든 궁금하거나 추가로 주문하고 싶으면 말하라고 얘기해줘서 더 맘에 들었어요. 분명히 혼자 식사 했는데 혼자 한 느낌이 아닌 것 같아요.ㅎㅎ

41.jpg

42.jpg

44.jpg

45.jpg

46.jpg

47.jpg

에피타이져, 샐러드, 커리, 밥, 디저트 까지 야무지게 챙겨먹고 나왔어요. 저는 제일 마지막에 먹었지만 첫 날 와서 다양한 발리 음식을 맛보고 이후에 입에 맞았던 요리를 골라서 먹어보는 것도 좋겠어요.

48.jpg

저녁을 먹고 나니 일몰 시간이 다 되어서 다시 꾸따 비치로 돌아왔어요.

49.jpg

50.jpg

저는 도시의 야경보다 비치 선셋이 정말 좋아요.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이기도 하고, 하늘의 구름이 어떠한지에 따라 뷰가 매일 달라지잖아요. 언제 봐도 새롭고 아름다운 관경이에요.

51.jpg

꾸따 비치를 따라서 이렇게 바가 쭉 늘어져있어요. 여기서 칵테일 한 잔 하면서 선셋을 감상하는 것도 좋겠죠?


이렇게 저의 나홀로 떠난 발리 여행기가 끝이 났어요. 발리에 있으면서도 다시 발리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렇게 돌아와서 사진을 다시 보니깐 더더 다시 가고싶어요.

다음 여행기는 어디를 올릴지 한번 고민해봐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레딧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follow me!

Sort:  

All you can eat 음식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발리 가면 꼭 가보고싶네요!

네네 발리 여행 추천드려요! 전 일주일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와 말도안되는 풍경이네요

비치 선셋 진짜 좋아요.ㅠㅠ 발리가 이런 곳이란걸 너무 늦게 알았어요.

홀로 발리 여행이라~~~ 정말 부러워요~~~
힐링 되어서 돌아 오셨겠어요^^

맞아요~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유유자적 수영도 하고, 요가도 유명하다는데 저는 못가봤어요ㅠ

홀로 해외를 여행하시다니. 부럽습니닷.. 저도 ㅠ_ㅠ 언젠가는!!!

다음 여행에는 홀로 훌쩍 떠나보시는걸 추천해보아요.ㅎㅎ

선셋 사진이 예술이네요!

멋진 야경과 맛있어 보이는 사진들 잘 봤습니다~
글에 비해 보상이 너무 적어 보여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또 멋진 여행기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