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2-26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3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2-26 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계약 할인

ㅎㅎㅎ 어제 아파트에 대해서 와이프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결국 무리가 될 수 있지만, 구매를 하는것으로 최종 결정을 했다. 아침에 출근 하자마자 계약 내용을 좀 정리해서, 매도자에게 연락을 했고, 계약금을 즉시 보내는 쿨거래를 했더니, 매도 하시는 분이 무려 50만원을 깍아 주셨다... 50만원이면 이게 몇 스팀이냐....ㅋㅋㅋ 이제 잔금 준비 하고 명의 변경만 하면 끝! 정리해야할 아파트가 있지만, 일단 머리가 아파서 그만 생각하고 싶다 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피곤함

머릿속이 복잡해서인지 회사에서 엄청 피곤했다. 커피를 세잔쯤 마셨던것 같다. 아마도 오늘밤은 아주 긴밤이 될 수도 있다. 물론 뜬 눈으로 말이다... 설탕이 들어간 커피를 마시면 안되는데.... 피곤하니 찾게 된다 ㅠ 일찍 자는 착한 어른이 되어야 하는데...쉽지 않다 4월까지만 힘내자

3.내일의 할일

아파트 건설현장 구경가기 (임장)

Part 2. 육아일기 (D+273) ‍‍

안녕 라하야 아빠가 오늘은 좀 미안해, 생각해보면 오늘은 퇴근해서 너무 피곤해서 잠을 자느라 라하랑 놀아주지 못 했어 책도 안 읽어주고... 아빠가 나쁜 아빠다... 그래도 내일은 좀 더 일찍 퇴근 할테니깐 내일 많은 시간을 함께 하자꾸나 우리 사랑하는 이쁜딸 자는 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다.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결과

물퀘로 진행했던 하루였는데, 평소에 했던 팀보다 승률이 더 높았던 것 같다
그래서 오히려 금방끝나서.. 좋았다 ㅋㅋ 하지만 보상은 여전히 별로...
뭔가 스몬에도 지속적인 뭔가가 필요한데... 잘 안되는것 같다.. 토너먼트...참여라도 해야하는데
요즘은 시간이 없으니깐... 4월을 기대해보자!!
내일은 레전드리라도 한장 나와랏!!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7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7님의 Weekly Upvotes Report

...9
ericet | 63.59% | 4
ericet | 68.01% | steemsp-hjxw4wa1qv
ayogom | 68.49% | 19-02-22
ayogom | 62.79% | 19-02-24
mimismartypa...

앗.. 아파트 계약~ 오오오~~ 축하합니닷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본격 왕창 빚쟁이 ㅠ

그래도 멋쟁이 ㅎㅎㅎ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파트 게약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ㅋ 근데 머리가 많이 아픕니다 ㅠ

아이는 잘 때가 제일 예쁘죠

맞...습니다 ㅋㅋ눈 뜨면 힘이 넘쳐서 ㅋㅋㅋㅋㅋㅋㅋ

sbi8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8님의 Weekly Upvotes Report

...>freefromracialdiscrimination-6tlob3qazu ayogom/td> 82.69% 19-02-23 sidekic...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쿨거래 축하드립니다~ 담에는 디카페인으로 ^^ 드세요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커피가... 카누 디카페인입니다 ㅋㅋㅋ
항상 갖고 있는데... 몸이 무겁고 피곤한 날은 설탕의 힘을 ㅠ

steembasicincom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basicincome님의 Member Delegation Report 26 February 2019

... 170
wnfdiary | 307.136 SP | 0.616 MVests | SBI member | 153
ayogom| 301.705 SP | 0.610 MVests | SBI member | 151
mcoinz79 | 302...

ㅋㅋㅋ 볼따구 봐라... 귀엽귀엽..근데 베개 너무 높은 거 아니야? ㅋㅋㅋ

ㅋㅋㅋㅋㅋ 저거 지 베개는 아니고
자다가 일어나서 눈치보다가 다시 ㅋㅋㅋ 엎어진거... ㅋㅋㅋㅋㅋㅋㅋ

늘 생각하지만 세상 모든 아기들 자는 모습이 천사들의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면 ㅋㅋㅋ 계속 보고 있어야 합니다 ㅠㅠㅠ
어딜 갈지 모르니..ㅠ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27 which ranks you at #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48
TRX 0.09
JST 0.061
BTC 49027.03
ETH 4187.25
BNB 571.93
SBD 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