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열일했으니 즐기자!!! GKBF 수제맥주축제!!!!

in #kr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불쑥 다시 나타난 발달러 가나입니다!!!!!
생존신고!!!!! 저 아직 잘 살아 있습니다!!! (쥬륵ㅠ)
심리평가 스케줄은 끝이 없고 평가보고서는 더 끝이 없네염... 세상에.....
취직하며 1일1포스팅 포기했지만, 3일에 하나는 쓰자!! 했는데
5월이면 좀 나아질 줄 알았더만... 꼭 그렇지만은 않네여..... 살려주세요

열일한 덕분에 월급의 1.5배를 받아보는 경험도 했습니다.
하지만 기쁨은 월급 전 후 1주일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것은 닥쳐오는 카드 결제일과 마감이 임박한 보고서들 뿐이네요... 하하

무튼.
열심히 일했으니 즐기기도 해야겠죠!!!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약 10일 간 코엑스 앞마당에서 수제맥주축제가 있었습니다!
GKBF (Grand Korean Beer Festival) 라는 페스티벌이었어요> _</
매년 가는 거 같네요ㅋㅋㅋ 작년 축제 후기는 여기에 있습니당+ _+
[수제맥주] 할로윈 수제맥주 축제! GKBF2017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세 번 참가....★ 참가한 부스들 마다 한 잔씩은 마셔본 거 같아요ㅋㅋㅋ
그 중에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브루어리 몇 개만 소개해보겠습니다+_ +

와일드 웨이브 브루잉(​Wild Wave Brewing Company)

image.png

요기 와일드 웨이브는 국내에서 최초로 사우어, 와일드 맥주를 양조하는 브루어리입니다!
해운대 쪽에 양조장이 있다고 알고 있어욤>. <
사우어 맥주 좋아해서 기회가 될 때마다 꼭꼭 마시는 브루어리!!!
3월에 부산 놀러 갔을 때 여기 꼭 가보고 싶었는데ㅠㅠ 못 가서 진짜 아쉬웠는데요..
이렇게라도 그 아쉬움을 달래봤습니다> _</
대표 맥주는 설레임(Surleim) !!!
와일드웨이브를 대표하는 맥주입니다.
새콤새콤한 사우어 맥주로 레몬이랑 과일향도 상큼한 느낌>. <
바틀로 판매 하면 진짜 쟁여두고 마실 거 같아요...

브루어리304(Brewery304)

image.png

제가 넘나 넘나 좋아하는♡ 브루어리304!!
충남 아산에 있는 브루어리인데 대표 맥주로는 플루토 블론드 에일!!!
하지만 제가 이번에 마신 건 서울집시와 콜라보한 소풍 세종(Saison)입니다>_ <
넘나 바쁜 생활에 최애펍 서울집시를 가지 못한 한을 여기서 풀었습니다... 헤헷
벨기에 농주 종류인 세종은 제가 즐겨 마시는 맥주인데
(안 즐겨 마시는 맥주 종류는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
믿고 마시는 브루어리304 & 서울집시의 맥주이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죠!!!
그리고 또! 궁금했던 헬렌 페일 에일도 마셔볼 수 있었습니다+_ +
오랜지 맛도 느껴지면서 상콤상콤 쌉쌀한 맛이 진짜 좋았습니다.

image.png

핸드앤몰트(The Hand and Malt Brewing Company)

진짜 여기도 믿고 마시는 브루어리... 어떤 맥주를 선택해도 후회 없는 브루어리!!!
슬로우 IPA가 대표 맥주+_ + 하지만 이 날 저의 선택은
깻잎 향이 끝에 쌰아악 올라오는 깻잎한잔 세종!!
수제맥주협회와 콜라보한 첫 맥주이기도 하죠.
맥주를 양조할 때 홉 대신에 깻잎을 쓴 맥주인데 진짜 맛있어요ㅠㅠ

image.png

맥파이 (MAGPIE Brewing Company)

제주도에 브루어리가 있는 맥파이!! 이태원에선 이미 피맥 맛집으로 핫하죠+_ +
분기마다 새로운 맥주를 몇 가지 씩 내놓는 열일하는 브루어리....
근데 다 맛있습니당ㅠㅠㅠㅠ
제가 마신 맥주는 촌따이라는 팜하우스 에일, 그리고 아삼6라는 트리플IPA!!!
촌따이는 세종 효모를 넣은 상큼한 과일맛이 짱짱 맛있는 맥주고!
아삼6는 트리플IPA스럽게 도수도 쎄고 홉향도 찌이이인해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다른 맥주 이야기가 많지만 글이 너무 길어져서 요까지 마무리 해야겠네요.
내일이나 모레쯤 다른 맥주 이야기도 써 보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
수제맥주 이야기로 생존신고를 마치고ㅋㅋ 글에서 술냄새 나는 느낌
저는 다시 보고서를 쓰러 돌아가보겠습니다....
후딱 끝나고 쉴 수 있음 좋겠네요ㅎㅎ
그럼, 맛난 저녁도 드시고!
얼마 남지 않은 일요일 오후(ㅠ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아~!!

.
.
.
.
.

Sort:  

크... 맥주 참 좋아하는데 부럽습니다.

수제맥주 너무 맛있겠어요. 특히 피맥 먹고 싶네요^^;

가나님 오랜만이네요~ㅋ 안그래도 아까 와보고 한동안 글이 없다했는데ㅎㅎ수제맥주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멀어서 못가보는게 안타까울뿐..내년에는 맥주 축제 맞춰서 서울 나들이라도 가야할까요 ㅋㅋㅋㅋ

아..지난주에 코엑스에 있었는데 수제맥주는 맛도 못보고 왔네요 ㅠㅠ

가나님.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시죠.

피드에 가나님글이 있어
반가웠답니다.^^
작년 가을쯤인강!!! 그때부터 자주 못뵌것
같아영..^^
맥주는 못먹는지라,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맥주포팅에 한번쯤 도전은 하고 싶어지네영!!!
가나님 ..오늘 생사확인 감사 했구여,
또 뵐께요.^^

오, 저도 다녀왔어요! 저는 제주맥주랑 또......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데 룰렛 돌려서 경품 주는 곳......(한 군데가 아니었으려나요)에서 마셨어요. 잇더서울에서 안주 사가지고 ㅎㅎ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맥주 박람회도 있나요~
알았으면 가봤을 텐데!! 아쉽네요~
가나님 바빠도 쉬엄쉬엄가는 한 주 되시길 바래요:)

우왕~!! 진정한 주당으로 복귀 하시는 건가요? ^^;

저도 이번에 GKBF가서 설레임이랑 아삼6 마셨는데 반갑네요 ㅎㅎ
설레임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부산갔을때 저도 와웨 가보려고 했는데 숙소였던 해운대쪽이랑은 거리가 꽤 있더라구요 ㅠㅠ

맥주덕후인데도 여길 놓쳤네요.. 아쉽습니다ㅠ

회사일이 바쁘다보면 스티밋 포스팅도 어렵겠지요.
쉬어가며 일하는게 좋다고 하지만
그것도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겠지요.
젊은날에 좋은 기억 많이 만들어가시길 빕니다.

역쉬 제대로 즐길줄 아는 가나님이십니다~!!! ㅎ
쌓여가는 일의 양 때문에 강제 종료 된듯한 kr-homecafe 가 아쉽기만 하네요ㅠㅠㅋ
글두 가나님 건강이 우선이니 업무.. 적당히 즐기세요~^^ㅋ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