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분 세종시 가게 오픈~♡

in #kr4 years ago (edited)


친한분이 가게를 오픈하고 인테리어도 끝나고 숯도장착하고 ~^^
아직고기는 안먹어서 ㅎ 조만간 올려야겠어요 !


안에한번찍어봤어요 ㅎㅎ 사장님 무한도전봄😁


심플하게 한 인테리어같아요 ~!!


고기는 역시 정직하게 ~♡

고기는 매일매일 ~♡

위치: 세종시 보람동 700-76 😗

follow me!

Sort:  

사장님이라 그러신지 온몸에서여유가 뿜뿜한데요!!

ㅎㅎ 네네 아직 문만 열어놓은 상태랍니다 😁

뉴비시군요. 환영합니다. ^^
아이디 옆에 41이라는 숫자가 명성도에요. 이곳에서는 대체로 명성도 55까지는 뉴비로 봐주고 있어요. 55까지는 글 올리실 때 항상 kr-newbie 태그를 붙이세요. 그럼 더 많은 회원분들이 봐주실 거에요. Kr-newbie 태그로 검색해서 보시는 분들이 계시니까요. 또 그 태그 안에 있는 다른 신압분들과 소통하시고요. :)

오 정보 너무감사드려요 ~^^ 자주자주소통해용~!!^^

아.. ㅠㅠ 정직한 고기 먹으러 가고 싶은데.. ㅠㅠ 무려 세종시.... ㅠ
또르르.. ㅠ_ㅠ

ㅎㅎ 근데 고기는 거기서 거긴거같아요~😀

담에 고기굽는 사진도 기대할게요 추르릅 쓱 ^^

사장님이 너무 여유로우시네요.ㅎ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moonrab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세종시 보람동 700-76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49
TRX 0.09
JST 0.064
BTC 50957.43
ETH 4350.96
BNB 587.11
SBD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