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눈빛이 살아잇네요..레이저나오것네..ㅋㅋㅋ

비이이이임

Oh my gosh this is so cute picture <3

my kitty like this comment.

곤충같아....눈 빛이... 으흑

반짝반짝

레몬이 보여오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라니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신박해써오.
인정하게씁니다

초능력이 생기겠네요

고양이 품종이 모애오?

페르시안 이애오

귀엽네요 젤리만지고 싶어요 ㅋㅋ

짱 말랑말랑해오 ㅋㅋㅋ

오우 깜짝이야!!
근데 주사위 3안나왔으면 탈락이에오?

오늘 공지 할건대 보스와 같은거 내는 경우 도 이쓰니 이겼다면 이긴거구 졌으면 진거구 비기면 한 번 더 기회를 줄거애오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VOTING ROYAL#140 보팅로얄 -시작- 139회 당첨자 @gooddeal 님 축하드립니다.

...KWTvU9kWMUHJCHtmC3TpQS7Re58G3xs84QZg4F2/1530545046495.gif
by xxnoaxx
이 포스팅은 busy.org에서 작성하여 busy.pay의 보팅을 받아 나눔에 이용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제 1지역 불(화산) 파티원 전용

...바위보 이겼을때 - 클리어가위바위보 비겼을때 - 한번~ 더!가위바위보에 졌을때 - 탈락3. 4 지역 참여자는 xxnoaxx군의 포스팅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가위바위보 게임을 만들어주신 wonsama 님께 진심...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제 2지역 암(어둠) 파티원 전용

...바위보 이겼을때 - 클리어가위바위보 비겼을때 - 한번~ 더!가위바위보에 졌을때 - 탈락3. 4 지역 참여자는 xxnoaxx군의 포스팅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가위바위보 게임을 만들어주신 wonsama 님께 진심...

눈에서 레이져 나오네요~ㅎㅎ

가위,바위,보 ~ @xxnoaxx 님께서 보(🖐) 을(를) 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