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Morgan 비트 코인은 전통적인 자산의 변동에 대한 헤지 역할을 할 것

in #news2 months ago

월스트리트의 거대 은행 JPMorgan의 전략가들은 비트 코인에 대한 1 % 포트폴리오 할당이 주식, 채권 및 상품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 클래스의 변동에 대한 헤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디지털 자산 가치의 큰 하락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작은 비율을 할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 코인은 2 월 21 일 사상 최고가 인 58,000 달러 이후 20 % 하락했지만 올해 초 이후 60 % 상승했습니다.

Bloomberg에 따르면 JPM 전략가 Joyce Chang과 Amy Ho는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이 보증은 Paul Tudor Jones, Stan Druckenmiller, Tesla 및 MicroStrategy의 Bitcoin에 대한 주요 투자를 바탕으로합니다. 이 보고서는 BNY Mellon (뉴욕 멜론 Corporation의 은행)도 고객을 위해 디지털 자산을 보유, 이전 및 발행 할 계획을 발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JPMorgan 분석가들은 암호화 자산은 USD 또는 JPY와 같은 자금 조달이 아닌 투자 수단으로 취급되어야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달 초 투자 은행의 다른 전략가들이“암호화 자산이 주식의 주요 하락에 대한 가장 빈약 한 헤지로 계속 순위를 차지하고있다”고 주장한 의견과 모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Ark Investment Management의 Cathie Wood는 2 월 17 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기업이 현금의 10 %를 비트 코인에 투입하면 자산 가격에 20 만 달러가 추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암호 화폐 구매는 2021 년에 급증했으며,로드하는 것은 기관 뿐만이 아닙니다. 무역 회사 인 Robinhood는 올해 첫 두 달 만에 약 600 만 명의 신규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암호 화폐를 구매했다고보고했습니다.

최근의 조정에도 불구하고 소매 부문의 강세 모멘텀이 여전히 강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수치는 전년도 수치보다 작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BTC는 지난 24 시간 동안 추가로 7 % 하락하여 $ 47,100에 거래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1.22
TRX 0.13
JST 0.144
BTC 60548.24
ETH 2162.16
BNB 567.76
SBD 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