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원트리힐 나들이 - 벚꽃 구경, 양 구경

in #photography4 years ago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718.JPG

연휴 후유증을 잘들 극복하고 계시나요?

뉴질랜드는 정말 따뜻해 졌습니다. 봄이에요. 한국에서 봄은 벚꽃엔딩과 벚꽃놀이를 먼저 떠올리지만 오클랜드에는 벚꽃이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오클랜드에 원트리힐에 좀 있네요. 귀여운 아기양도 보고 벚꽃도 볼겸해서 원트리힐에 다녀 왔습니다.

계속해서 주말에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 오늘은 날씨가 엄청 좋아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655.JPG

지난주에 왔으면 좋았을텐데 벌써 벚꽃이 많이 졌네요. 아쉽습니다. 그래도 사람은 참 많네요.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658.JPG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720.JPG

낮고 큰나무에는 어김없이 아이들이 올라가거나 매달려 있습니다.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719.JPG

나무 크기가 어마어마 하죠. 뉴질랜드에 와서 몇십미터씩 되는 큰 나무들을 보고 많이 놀랐었는데 이제 이 정도크기는 그냥 나무구나.. 싶습니다. 더 큰 나무도 많든요.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695.JPG

원트리힐은 화산지형이라 분화구가 있습니다. 오르다 보면 분화구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올 때마다 뭔가 다른 메세지가 써있는데 뭐라 써있는지는 항상 모르겠습니다. ^^;;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690.JPG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699.JPG

원트리힐 정상입니다. 굉장히 높은 탑이 하나 있는데 의미는 잘 모르겠습니다. 마오리족의 성지라는 얘기를 듣기도 했는데 정확한 것은 모르겠습니다.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649.JPG

원트리힐에 오는 가장 큰 이유!! 바로 양입니다. 그런데 새끼양들이 벌써 많이 컸네요. 좀 더 일찍왔어야 더 작고 귀여운 아기양들을 볼 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677.JPG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723.JPG

아주 평화롭네요. 양들은 하루종일 풀을 뜯어 먹는 것 같습니다. 쉬고 있는 양을 거의 볼 수 없었어요. 얼마나 뜯어 먹었는지 잔디깎이로 꼼꼼하게 밀어 놓은 것처럼 풀이 엄청 짧습니다. 정말 대단해요. ^^;;;

뉴질랜드일상_원트리힐_벚꽃_양_IMG_2724.JPG

아침에 일찍 나섰으면 돗자리 펴놓고 도시락 먹고 낮잠도 한숨 자고 왔을텐데 오후에 나서서 걷다만 왔네요.

1508158152117.png

그래도 모처럼 나와서 돌아다니니 좋았습니다. 제발 주말에 비 좀 그만 왔으면 ㅠㅠㅠ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풍경 정말 좋네요. :) 한국은 높은 건물도 많고 산도 많아서 시야가 좁거든요. 외국은 정말 시야가 시원해서 좋은 거 같아요. ^-^

진짜 한국에 있으면 넓은 하늘을 볼 기회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기 살다보면 하늘이 이렇게 넓었나? 싶을 때가 가끔있어요.

날씨가 너무좋아서 달력사진에나올것같은데
그래도 비가 꽤 자주오나봐요..

비 진짜 많이 옵니다. ㅋ 뉴질랜드 여행계획이 있다면 필히 뉴질랜드의 여름으로 계획하세요. 겨울에는 일주일에 8일 비옵니다.

정말 평화롭네요. 스케일도 한국과 비교가 안되는군요. 왠지 아일랜드에 있을때가 생각나네요. 거기는 스케일은 작지만 그래도 투박하고 평화로운 느낌이 있었는데 그게 참 좋았거든요. 한국은 뭔가 바쁘게 살지 않으면 안되는 그런느낌 ㅎㅎ

최근에 소통을 많이 못한거 같아 왠지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수수님의 추천으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자주 소통해요 :)

https://steemit.com/kr/@segyepark/500#@soosoo/re-segyepark-500-20171013t171326245z

한때 제 꿈이 아일랜드 촌구석에서 사는 거였는데.. ㅋㅋ 바람 겁나불고 돌밖에 없는 아일랜드 가서 한달만에 후회하고 싶네요. ^^

일과 생활이 분리돼 있는 서양 문화권과 생활하면서 일하고 일하면서도 일하는 한국과는 다른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국도 점점 바뀌고 있는 거 같아요.

박세계님께서 미안해 하실 일이 뭐가 있나요. 제가 활동을 안 했는데요. ㅠ 오히려 제가 죄송하네요.

뉴질랜드는 벚꽃이 한바탕 지나갔군요.
한국은 단풍이 한창입니다. ^^
다만, 전 올해도 단풍은 그냥 버스에서만 보는 걸로~ ㅜㅠ

그러게요. 온지도 몰랐는데 지나가 버렸습니다. ㅠ
북한산이라도 올라가 보세요. 북한산만 가도 단풍 진짜 좋습니다. 북한산 그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