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in #sctlast year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요즘 우한 폐렴때문에 다들 난리이신 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길을 지나다 보면 마스크를 낀 사람이 8할은 되고, 어디선가 마스크 가격이 올라갔다는 무서운 소리도 들었고 말이죠. 그러면서도 음식점에서 다 같이 마스크 벗고 식사하는 모습을 보며 은근히 빈틈이 많다는 이야기를 친구와 하기도 했었네요.

오늘은 배달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배달 어플 참 잘 되어있죠.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쿠팡이츠도 있구요.

점점 많은 것이 배달이 되고 있어서 나중에는 집 밖으로 나가지 않게 될까 고민입니다. 사람들이 우한폐렴 이후로 배달 수요가 급증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어차피 그 라이더가 밖을 계속 돌아다니고, 배달한 포장에도 바이러스가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자 그냥 크게 효과 없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요즘엔 음식 뿐 아니라 생필품 등 편의점에서 파는 것들도 배달이 된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알고는 있었지만 사용해본 적은 없는데 오늘 처음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본적인 과자나 음료, 라면 등은 당연하고 과일이나 샐러드, 고기 등도 그냥 다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이제 원한다면 밖으로 나가지 않고 어플 하나로 다 해결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한편으로는 정말 갈수록 밖으로 나갈 일이 없을까 무서워지기도 했습니다. 가고 싶은 곳이 있는 게 아니라면 나가지 않고도 뭐든 할 수 있는 세상이 오고 있으니까요. 원한다면 좋아하는 지역 카페의 커피도 배달시킬 수 있으니..

이런 저런 생각을 하고 있을 때 쯤, 주문한 배달이 와서 정리를 했습니다.

원한다면 모든 것이 배달되는 사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는 정이 없어 보이기도 하고, 나갈 일도 줄어드는 것 같아 편리하지만 오묘한 기분이네요.

Sort:  

각자의 성(Castle)에 군주(?)가 되는 세상이 올 듯합니당~^^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언젠간 그리 될지도 모르겠네요ㅎㅎ

你好鸭,ksc!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team-cn 新手村 迎着暴雨 开着拖拉机 给您送来
新手村和平鸽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급하면 배달해야죠.

그렇죠..ㅠㅠ

요즘같이 외출하기 힘들때에는 집에서 음식이나 물건을 배달하는 서비스 꼭 필요하죠.
문제는 앱에 등록된업체의 위생이나 배달하시는분의 신분이 확실히 보장이 되어야 더 많이 이용할것 같네요.

중요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배달 과정에서의 위생도...

편리해서 좋긴 한데, 가끔 위생이 걱정되기도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알 수가 없으니ㅠㅠ

밖에 나가지 않고도 살 수 있는 세상이 곧 오겠어요.

이미 충분히 왔다고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