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족 한정판매 용인 수지 "굴다리 족발명인"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해라 입니다.

용인 수지에 위치한 "굴다리 족발명인" 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이 집은 하루에 50개만 한정판매합니다..

가게를 둘러보니...

20180524_214538.jpg

하루 전날 애벌 삶기위해 생족을 담궈 놓기에 그 통에 들어가는 족발 수량으로 인하여 부득이 한정 판매하는 군요..

20180524_212443.jpg

테이블 전체 4개 정도되는 협소한 공간이지만 많은 손님들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이 집의 주력 메뉴...

일명 "반반" 이라는 족발입니다..

20151103_200246.jpg

조미료 없는 순한 일반 족발과 직화로 구운 매운 족발입니다..

20180524_212206.jpg

직접 담근 무채 김치와 간장 피클... 음성에서 공수한 사과를 직접 갈아 만든 막국수를 찍지 못하였네요 ^^

20180525_025529.jpg

완판을 하면 늘 가게 앞에 세워지는 알림판이 아쉽습니다..

가족과 함께, 친한 친구와 함께... 오늘 저녁... 족발에 소주 한잔 어떠신가요.. ♡

Screenshot_20180524-203145_Naver Cafe.jpg



네~ 저희 가게입니다..


이상.. "해라" 의 셀프 테이스팀 이었습니다 ^^♡


맛집정보

굴다리 족발명인 상현 본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1동 360-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사가시면 제가 다시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ㅎㅎ

오호~~ 테이스팀 1등 가즈아.. ㅎㅎ

맛있어보이는 족발집입니다!
50족 한정판! 꼭 맛보고싶어요~~
쫄깃야들.. 사과 막국수도 맛나겠네요😀

맛있어 보이는 족발입니다..
집을 드시면 아니되옵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꾸벅..
기회되시면 한번 오셔요 ^^

깔끔한게 집도 맛있겠는걸요! ㅋㅋ

우와~~~! 해라님 테이스팀 출격하셨군요~~~ ^^
작아도 알차고 진정한 맛집일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맛 보고 싶네요~~ ^^ 화이팅!!!

ㅎㅎ 출격...
로사리아님도 출동하시죠...
로사의 레시피팀~~~♡

족발 소자도 판매하는게 너무 좋습니다!!!
멋진 셀프 테이스팀이네요 ♡

동네 홀로 드시는 어르신들 위한 메뉴에요.. 가볍게 한잔 하실 수 있도록.. ^^
응원 감사드려요 반님.. ㅎ

ㅎㅎ 셀프 테이스팀~ 응원합니다^^
해라님의 정성이 담겨서 그런지 군침이 막 돌아요~
받으세요~ 풀봇^^

옴마나~~ 화들짝~~

수지로 한번 모실까요... 쿨쿨님도, 하루님도 다들 보고싶어하셔요... ㅎㅎ

정성 가득한 족발로 배를 가득 채워드리겠습니다 ^^

ㅎㅎ 화들짝까지...ㅋ
언젠 기회가 있겠죠^^

오~~ 좋습니다.
정말 한번 먹고 싶네요. 소맥에 족발. 캬~~~

한번 포장해서 내려 갈까요?
근데 의외로 멀더군요.. 강릉 2시간인데 후포리는 3시간 20분... 같은 동해인데 말이죠.. ㅎㅎ

같은 동해 아닙니다. 강릉하고 후포는 동네가 아예 다른 동네입니다.
후포가 동네가 좀 애매하게 위치하고 있기는 합니다.
위로도 아래로도 거리가 다 조금 머니까요. ㅠㅠ

불금엔 족발 좋죠~
오늘은 족발 먹으러 go~~

맛있게 드시고, 가신곳 테이스팀 도전~~

꼭 가본곳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

엇.. 저도 뵈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

정말 꼭 맛보고 싶어요 나중에 꼭 찾아 가겠습니다~^^

네.. 기회되시면 꼭 오셔요.. ^^

와 이건 보팅해야해.. ㅎㅎㅎ
진짜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ㅠㅠ

어디보자 몇퍼 보팅인지... ㅎㅎ
농담이구요.. 기회되시면 언제 한번 오셔요.. 밋업한번 진행할까요? ^^

저희집에서 상현역에서 지하철로만 1시간 30분정도 되는군요... 그런 오고가고 두시간 잡고
주말은 안되니 퇴근하고 가면 7시30분에서 8시사이 일거 같고 그럼 2시간 급하게 먹고 나오면 집에 12시쯤 오겠군요^^

지하철로만 1시간 30분... ㅜㅜ 와.. 머네요..

가깝고도 먼 사이인가요? ㅎㅎ

집이 용인쪽인데 함 가봐야 겠네요^^

집이 용인쪽인데 함 가봐야 겠네요^^

ㅎㅎ

꼭 오셔요... 오시면 스티미언이라고 말씀 주시구요..

한정판매라니 자신감 넘치시는군요! 기대됩니다!!

한 달에 한 번은 수지구청쪽을 가는데 조금 더 가서 들러봐야겠습니다!

오~ 수지구청에서 10분정도에요.. 주말에는 일찍 오셔요~^^

꺅 셀프테이스팀!!! ㅎㅎㅎ 흥해라 굴다리족발명인 +_+!

^^
아무도 우리가게 안 올려주시길래요.. 셀프 테이스팀.. ㅎㅎ

50개가 앞뒤다리 합해서 50 세트, 즉 50*4= 200 족
입니꽈? 아니면
한세트 4개, 12마리(48개) + 반마리(2개) = 50개 입니까?

ㅎㅎ
두번째요..
반마리.. ㅎㅎ
산수 실력 대단하십니다 형님..

Coin Marketplace

STEEM 0.76
TRX 0.09
JST 0.073
BTC 54375.59
ETH 4082.79
BNB 594.03
SBD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