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teemzzang.com/ 제14회 zzan 이달의 작가상 심사평을 보고...

in #zzan2 months ago (edited)

https://www.steemzzang.com/ 제14회 zzan 이달의 작가상 심사평을 보고.../cjsdns

안녕하세요.
https://www.steemzzang.com/ 의 천운입니다.
스팀 짱에서는 매월 시행하는 이달의 작가 참여작가 분들에게 자긍심까지 가질 수 있도록 해 드리겠다는 말이 되는, 조금은 위험한 무책임한 말이 될 수도 있는 약속을 하였습니다.

이는 믿는 구석이 있어서 큰소리를 친 것이고 그 믿음이 첫 뚜껑을 열어보니 역시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매우 행복합니다.

참여한 작가분들이나 유저 분들도 심사평을 보시게 되면 어, 뭔가 느낌이 있는데 하시면서 좋은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또한 작품을 한 번 더 보자 하는 생각도 가지게 되고 특히나 글쓰기에 자신이 없거나 두려운 분들은 천운, 저의 작품을 보면 자신감을 확 느끼게 되고 참여 욕구의 걸림돌이 되는 것들이 몽땅 치워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겁니다.

우스개 소리로 그것도 글이라고 쓰냐 하는 사람에게 나는 그럽니다. 그래 내 글이 어때서, 사람 살아가는 거나 글이나 자고로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것이 좋은 거 아니냐, 내가 글솜씨로는 감동을 못주어도 이 정도면 나도 쓸 수 있어 아니, 난 더 잘 쓸 수 있어하는 자신감을 주는 데는 최고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말을 합니다.

그리고 여기까지가 내가 할 수 있는 몫이라고 늘 생각합니다. 그 다음은 글 쓰는 작가를 지원하는데 욕심을 내자 이게 내 진짜 욕심입니다.

그러니 스팀 짱에서 실시하는 이달의 작가는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참여를 할 수 있으며 참여를 하면 약소하나마 상금으로 짠 토큰도 받고 더 중요한 자긍심까지 채워가 실수 있는 아주 좋은 여러분의 행복의 샘골이 될 겁니다.

이 글을 블러트에 올리려 썼는데 쓰고 보니 스팀 짱에 먼저 올리고 블러트에 올려야 할거 같습니다.

참여하신 작가님들과 매월 심사평을 써주시기로 한 @jjy 작가님에게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제15회 zzan 이달의 작가상 공모
https://www.steemzzang.com/zzan/@zzan.admin/15-zzan

Sort:  

참신한 시도입니다.^^

새로운 변화와 시도

늘 항상 고맙습니다 ^^ 💙

I think I have to learn Korean more deeply, so I can enjoy your posts every time,, Great day @cjsdns & Loved

#onepercent
#indonesia

이달의 작가의 지원하세요.

can write in Indonesian or English?

어느 나라 언어라도 상관 없습니다.
누구나 참여 할수있습니다.

!shop
$trdo

你好鸭,cjsdns!

@eii给您叫了一份外卖!

Hot chicken flavor ramen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03
JST 0.022
BTC 13614.94
ETH 384.13
USDT 1.00
SBD 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