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전 마지막 업무일

in #zzan2 months ago (edited)

연휴시작 업무끝!

이제 막 업무를 종료하고 직원들을 퇴근시키고 혼자 남은 사무실은 약간 적막감이 돈다.
오전에 잠깐 업무 점검을 한 후 오후에는 지난 한해 많은 도움을 주신 관계자 몇분을 찾을 계획이었는데... ㅠ.ㅠ
연휴전 이동이 많은지 차로 1시간이면 갈곳이 거의 2배이상 걸려서 가야 하는 상황이여서 도저히 엄두를 못내고, 혹시 시간이 나면 저녁에 따로 보자고 약속을 하고 기다리는 중이다.
지난한해 많은 도움을 준 업체 대표, 요즘 업무 스트레스로 인해 술자리가 잦은 친구여서 좋은 술 한병을 선물하려고 양주 코너를 몇번씩 돌아 하나를 마련했다. 예전 같으면 해외출장시 면세점에서 3짜 들어가는 놈으로 하나 준비했을텐데 ㅠ.ㅠ
잘 찾아보니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것이 있어서 이것으로 대체하려고 한다.

지난 한해 우리회사 매출에 지대한 도움을 준것에 비하면 보잘것 없는 것이지만, 그래도 나름 성의를 다해서 준비한것이니 섭섭치 않았으면 한다.


그래도 사무실이 가까운 담당 세무사님께는 직접 가야겠다 싶어, 운전대를 잡았는데 역시나 30분이면 갈곳을 한시간여 씨름끝에 도착해서 아주 잠깐 차한잔 마시면서 담소를 나누고 설 선물만 집어던지듯 나와야 했다.
화면 캡처 2021-02-09 185238.png
다른 업체와는 달리 우리 회사와 20여년을 동고동락한 선배님께서 운영을 하시다 보니 택배로 선물을 보내는 것은 좀 실례인지라 직접 찾아뵙는 수고가 아깝지는 않은 곳이다.
이번달 말이면 재무재표도 준비해야 하기에~~ 물론 기장료는 섭섭치 않게 챙겨드리려고는 하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만남에서 힘을 주시는 분이여서 마음이 든든하다.


마지막으로 사무실로 복귀해서 직원들에게 작지만 설 선물을 전달한다.
경기가 좀 더 좋고, 회사의 이익이 좀더 컸다면 선물이 아닌 상여금이 나가야 했는데, 약간의 아쉬움이 있음에도, 올 가을 추석에는 꼭 상여가 나갈수 있도록 하자고 직원들을 독려하며 손에 선물을 하나씩 쥐어주고 나니 마음이 좀 가볍다.
화면 캡처 2021-02-09 181359.png
작년 한해 모두들 열심히 따라주었고 회사가 좀더 스케일 업 할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기에 조금만 더 열심히 해보자고 ~~~
이번 설이 지나면 아주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듯 하다. 물론 회사 특성상 설 연휴여도 해외에서 진행되는 업무는 진행을 해야 하니, 그닥 연휴 기분을 많이 느끼지는 못할것 같다.
내일은 고향으로 고고씽! 이지만, 거리도 가깝거니와 가능하면 매주 모친을 뵈러 내려가기 때문에 별반 감흥이 없을수도 있다. 그래도 설에 고향 방문은 좀 다른 감정이 생기는듯 싶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즐거운 일만 생기시길~~~

Sort:  

발렌타인 데이엔 발랑까인이쥬~! ㅋㅋ

!shop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Hi~ philhyuntd!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1.14
TRX 0.14
JST 0.143
BTC 62808.37
ETH 2348.93
BNB 554.08
SBD 8.45